스페인(Spain)
여행지 추가
?
  • 75년의 역사
  • 2016년 550만 명의 여행객
  • 15,000곳이 넘는 여행지
550만명 2015년 이용자
No.1 기차 티켓 & 철도패스 글로벌 배급사
15,000곳이 넘는 유럽 전역에 걸친 여행지
원 스톱 쇼핑이 가능한 심플함
75년 넘는 기차 여행 노하우
유럽 전문가

전체보기

안달루시아의 주도, 세비야

안달루시아의 수도, 세비야

세비야는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의 수도이며, 과달키비르(Guadalquivir) 강의 평야지역인 스페인 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세비야의 사람들은 매우 쾌활하고 친절하다. 세비야 구시가지는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곳 중 하나이다. 세비야의 알카자르 정원(Alcazar palace), 대성당, 인디아스 고문서관, 이 세 곳이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에 선정되어 있다. 로마에 의해 발견된 세비야는 이후 712년에 이슬람의 통치하에 놓였었다. 2,200여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세비야는 다양한 문화를 겪어오며, 뛰어나고 훌륭한 문화유산을 갖추게 되었다. 물론 중세의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의 문화유산을 가지고 있지만, 세비야는 아랍문화의 영향 또한 지대히 받았다. 세비야의 잘 보존된 구시가지는 옛 시대를 보여주고 있는 좋은 예시가 되고 있다.

About 스페인(Spain)


세비야에는 대성당, 히랄다(Giralda), 알카자르(Alcazar) 등과 같이 방문할만한 가치를 지닌 곳이 많다. 대성당은 레콩키스타(Reconquista; 국토회복운동) 이후인 1401년부터 1519년 사이에 지어졌다. 대성당의 내부에는 스페인에서 가장 긴 신도의자가 있으며, 또 많은 양의 금으로 호화롭게 장식되어 있다.

원래는 첨탑 형태였던 히랄다는 종탑으로 바뀌게 되었다. 꼭대기에는 조각상이 있는데, 지역 내에서는 엘 히랄디오(El Giraldillo)라고 불린다. 이는 신념이라는 뜻이다. 타워의 내부는 기도 시간을 알리는 승려 및 여타 다른 사람들이 말 등에 쉽게 오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계단보다 더 많은 건넘판(ramp)들로 이루어져 있다.

알카자르 정원은 무어스타일, 안달루시아, 기독교의 전통이 한 데 뒤섞여 있다. 산타 크루즈 구역(Barrio de Santa Cruz)은 좁은 거리들과 회반죽으로 된 집들을 볼 수 있는 도시에서 가장 흥미로운 지역 중 한 곳이며, 야외 바에 앉아 타파스를 즐길 수도 있고, 오래된 정원들을 거닐어 볼 수 있다.

독특한 타파스를 맛보기 위해서 엘 링콘치요(El Rinconcillio)로 향해보자. 지역민들이 이 곳이 세비야에서 가장 오래된 타파스 바라고 말하기도 한다. 바 안으로 들어가보면 판석으로 된 마루와 고대 와인병으로 장식된 벽들이 이 곳이 수년 동안에도 별로 변해오지 않은 곳임을 느끼게 될 것이다.

세비야에서 쇼핑을 하려면 깜파나(Campana)에서부터 광장(Plaza Salvador), 테투안 거리(Calles Tetuan), 꾸나(Cuna)까지 거닐며 시에르페스 거리(Calle Sierpes) 로 향해보자. 차 없는 지역인 누에바 광장(Plaza Nueva)은 세련된 부티크들에서 쇼핑이 가능하다.

세비야 여행 안내소
주소: Plaza del Triunfo 1-3, 41004 Seville
전화번호: +34 954210005

상기 여행 안내소에서는 휴대가 간편한 지도 및 여행책자뿐 아니라,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전담인력 및 지역 정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행 및 간단한 시내 투어도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내에 위치한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준다.

세비야 역

열차 이용: 열차는 유럽에서 어떤 마을이나 도시를 방문하기에 편리한 수단입니다.모든 주요 마을은 역이 있으며, 주요 도시들은 2곳 이상의 기차 역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역은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세비야의 기차 역 위치 확인하기.

세비야 시티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