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레일유럽 소개
home

패스 소지자 좌석 예약도 레일유럽에서는 가능!

안녕하세요! 여행 전문가 레일유럽입니다.
이번 주는 연휴로 4일 근무였는데요. 다음 주에도 현충일(휴일)이 있어 직장인으로써 기쁜 마음으로 첫주를 시작할 수 있게 됐습니다.
여러분은 5월 15일에 시작된 유레일 글로벌 패스 1등석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셨나요?
레일유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를 널리 알려주시고, 유럽 여행에 대한 열망을 댓글로 남기시면, 유레일 글로벌 패스 1등석 당첨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이번 이벤트 경품인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유럽 33개 국가의 기차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레일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유레일 패스를 소지하더라도 일부 열차는 좌석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초고속 열차나 야간 열차와 같이 장거리 구간을 운행하는 일부 열차는 탑승 전에 좌석 예약을 해야 합니다.
유레일 패스는 기차 탑승권이지만 좌석 점유권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좌석 예약이 필요한 열차는 유레일 패스에 추가로 좌석 예약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물론 패스 소지자용 좌석 예약은 일반 티켓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패스 소지자 좌석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성수기에는 서둘러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일유럽 총판 여행사에서 유레일 패스를 구매하실 때, 인기 있는 열차인 떼제베와 프레치아로사와 같은 열차의 좌석도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좌석 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레일 패스를 소지한 여행자는 좌석 예약이 필요한 일부 열차를 제외하고는 자유롭게 기차에 탑승한 후 빈 자리에 앉아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은 패스 소지자를 위한 좌석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차 여행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저희 레일유럽은 유럽 기차 여행에 필요한 거의 모든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특별하고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와 고객이 이 혜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Copyright ⓒ Rail Europ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