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레일유럽 소개
home

스위스 베르너 오버란트 지역 패스

안녕하세요! 레일유럽입니다. 오늘은 스위스를 여행하는 또 다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위스를 여행할 땐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많이 추천해 드립니다. 스위스트래블패스의 혜택이 워낙 훌륭하기 때문인데요. 스위스의 일부지역, 베른과 루체른, 브리그, 인터라켄을 중심으로 여행을 한다면 추천할 수 있는 패스 상품이 하나 더 있습니다.
베르너 오버란트 패스 (Berner Oberland Pass)
루체른과 인터라켄은 여행자들에게 아주 인기가 높은 지역입니다. 이 지역을 여행할 때, 유레일패스나 스위스트래블패스보다 베르너 오버란트 패스로 조금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베르너 오버란트 지역의 인기 여행지를 모두 여행할 수 있고 여행객들이 꼭 가고 싶어하는 상징적인 장소들도 부담을 덜고 방문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그 밖에도 할인 받을 수 있는 40여 개의 파트너들이 있으며, 여행 경비를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스위스패스보다 조금 가격이 저렴합니다. 패스 이용일도 좀 더 다양해서 패스 이용일과 내 일정이 안 맞아 일정을 늘일까 줄일까 하는 고민도 줄일 수 있습니다.
베르너 오버란트 패스 가격 (2023년 6월 기준)
루체른, 인터라켄 지역을 좀 더 많이 여행하려는 분이라면 베르너 오버란트 패스도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레일유럽은 다양한 유럽 기차 상품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품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유럽 기차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가장 빠른 현지 소식을 전하려고 노력하는 레일유럽입니다.
베르너 오버란트 패스 구입처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