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검색
<->

전체보기

피렌체 산타 마리아 노벨라(Firenze Santa Maria Novella) 기차역 은 피렌체(Firenze)에 위치한 역입니다. 일부 대도시에는 한 개 이상의 기차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피렌체(Firenze) / 이탈리아(Italy)

왜 레일유럽을
선택해야 할까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가는 방법

인스브루크(Innsbruck), Bruck an der mur와 Woergl에서 피렌체 산타 마리아 노벨라(Firenze Santa Maria Novella) 기차역를 방문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출발지 뮌헨(munich) 09:10 69
출발지 Villach 06:12 69
출발지 Kufstein 08:11 49

기차역 / 공항 가이드

피렌체 산타 마리아 노벨라 혹은 현지 이탈리아어로 ’Stazione di Santa Maria Novella’로 불리는 이 역은, 피렌체의 주요 기차역입니다. 400대 이상의 기차가 이 곳을 매일 지나고 있으며, 160,000명이 매일 이 역을 통해 이동하고 있습니다.

피렌체 산타 마리아 노벨라 역은 Piazza della Stazion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 밖에는 여행자들을 위한 여행자 안내소 외에 버스, 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국내/국제 노선 기차 모두 운행되고 있습니다. Pisa, Livorno, Lucca, Viareggio, Bologna, Faenza를 연결하는 지역 열차와 초고속열차도 이 곳에서 출발/도착하고 있습니다. 기차로 로마까지 1시간 40분, 밀라노까지 3시간이 소요됩니다.

피렌체는 더 작은 규모의 역이 2개 더 있습니다. 한 곳은 캄뽀 마르테 역과 다른 한 곳은 피렌체 리프레디 역입니다.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초고속 열차 (Le Frecce, Italo), 야간열차 (Thello), 지역 열차
서비스:
정보 안내소, 분실물 보관소, 약국, 경찰서, 화장실, 수화물 보관소, Wi-Fi, 공중전화

교통편과 연결망

현지기차와 지하철: 없습니다.
버스: 기차역 밖에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현지 대중교통 편은 버스뿐입니다.
택시: 기차 역 밖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버스 62번 노선이 역에서 공항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합니다.

기차역 위치

주소: Piazza della Stazione, 10 50123 Flo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