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 공항

티켓 검색
<->

전체보기

프랑크푸르트 공항 은 프랑크푸르트(Frankfurt)에 위치한 역입니다. 일부 대도시에는 한 개 이상의 기차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왜 레일유럽을
선택해야 할까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가는 방법

브뤼셀, 뒤셀도르프(Düsseldorf)와 위트레흐트(Utrecht)에서 프랑크푸르트 공항를 방문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출발지 암스테르담 04:12 € 120
출발지 암스테르담 07:42 € 120
출발지 뮌헨(munich) 07:50 € 129
출발지 브뤼셀 03:21 € 117
출발지 뒤셀도르프(düsseldorf) 08:48 € 129
출발지 위트레흐트(utrecht) 03:44 € 122
출발지 리에쥬(liege) 02:32 € 100
출발지 Arnhem 03:09 € 110
출발지 위트레흐트(utrecht) 07:14 € 122
출발지 뮌헨(munich) 07:13 € 110
출발지 Arnhem 06:20 € 110
출발지 뮌헨(munich) 06:42 € 110
출발지 Montabaur 03:28 € 132

기차역 / 공항 가이드

프랑크푸르트 공항은 유럽에서 세 번째로 붐비는 공항이다. 또한 독일에서 가장 큰 공항 역이 있으므로, 독일 기차 여행을 시작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다.

교통편과 연결망

프랑크푸르트 공항 역에는 독일 철도 패스로 이용 가능한 독일 도시,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열차들이 연결되어 있다. 기차 역은 통로를 따라 연결된 두 개의 주요 터미널이 있다.

• * 지역 열차 역(1터미널 옆): 프랑크푸르트 도심과 중앙 역으로 가는 통근열차 라인(S8, S9)인 S-반이 출발한다.
  • * 장거리 열차 역: 쾰른, 슈트트가르트, 하나우 등과 같은 독일 주요 도시로 가는 초고속 열차인 ICE 등이 출발한다

프랑크푸르트 공항 기차 역은 1터미널 옆에 위치한다. 지역 열차 역(플랫폼 1 3) 혹은 장거리 열차 역 (플랫폼4 7)까지 가는 연결 통로가 있다. 1터미널과 2 터미널 사이 연결은 전동 열차인 스카이라인이 제공되고 있다. .

• 프랑크푸르트 공항 기차역 1터미널에서: 통로를 통해 도보 이동
  • 프랑크푸르트 공항 기차역 2터미널에서: 스카이라인으로 2분

프랑크푸르트 공항 역은 프랑크푸르트 도심과 중앙역까지 직행으로 연결하며, S-반 통근열차(S8, S9)로 10 12분 정도면 도착하고, 1터미널 아래에 위치한 플랫폼1 3에서 출발한다.

여러 버스라인이 있는데, 프랑크푸르트 남역까지 가는 61번, 오벨하우젠 역으로 가는 900번, 켈스터바흐로 가는 73번 버스가 가장 주요 라인이다. 61,68,73,975 번 버스만 2 터미널에 정차한다. 1터미널까지는 스카이라인으로 2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택시 정류장은 두 터미널의 도착 홀 앞에 위치한다. 프랑크푸르트 도심까지 (러쉬아워가 아닐 경우) 20분 정도 걸린다.

렌터카 카운터는 두 터미널 모두에 위치한다.

기차역 지도

기차역 위치

주소: Hugo-Eckener-Ring 1 60547 Frankfu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