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니아 : CFR

’루마니아 철도’를 뜻하는 Căile Ferate Române (CFR)는 루마니아의 국영 철도청으로 22,247km를 이어주고 있습니다.

비엔나, 부다페스트, 프라하, 바르샤바, 베니스를 비롯한 다른 유럽 지역을 편리하게 이어주고 있으며 다양한 패스를 통해 유럽 여행을 더욱 쉽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루마니아 철도청은 네 가지 분야로 나뉘어져 있는데, 승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CFR Călători와, 화물 수송을 담당하는 CFR Marfă, 루마니아 철도 네트워크의 기반 시설을 담당하는 CFR Infrastructură, 관광 열차를 담당하는 Societatea Feroviară de Turism(SFT)가 이에 속합니다.

루마니아는 뛰어난 철도망과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몇 유로 안되는 티켓으로 평균 속도 34km로 멀리 떨어진 작은 마을까지 운행되는 오래된 사철부터 안락하고 깨끗하며 품격있는 서비스로 유명한 시속 87km의 인터시티 기차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FR은 두 편의 야간 열차를 운행하는데 하나는 베오그라드(Belgrade)부터 부쿠레슈티(Bucharest)까지, 다른 한 편은 부다페스트에서 아라드(Arad)를 경유하여 부쿠레슈티(Bucharest)까지 운행되는 구간입니다.


패스 선택 루마니아(Romania)

유럽에서의 기차 정보와 고객님의 여정에 대한 팁을 살펴봅니다.

This map requires Adobe Flash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