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 생오귀스탱(Nice Saint Augustin) 기차역 은 니스(Nice)에 위치한 역입니다. 일부 대도시에는 한 개 이상의 기차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For
?

가는 방법

앙티브(Antibes), Villefranche mer와 Beaulieu sur mer에서 니스 생오귀스탱(Nice Saint Augustin) 기차역를 방문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출발지 모나코(monaco)
00:26
출발지 Cagnes Sur Mer
00:05
출발지 앙티브(antibes)
00:13
출발지 Villefranche Mer
00:14
출발지 Beaulieu Sur Mer
00:17
출발지 Eze
00:20
출발지 깐느(cannes)
00:25
출발지 Carnoles
00:34
출발지 Menton (localite)
00:39
출발지 Grasse
01:00
출발지 생 라파엘(st Raphael)
01:02
출발지 Les Arcs Draguignan
01:21
출발지 벤티미글리아(ventimiglia)
00:51

기차역 / 공항 가이드

니스 생 오귀스탱 기차역은 프로방스-알프스-리비에라, 알프스-마리팀에 있는 니스 마을 구역에 위치해있습니다. 니스 공항은 니스 기차역에서 지역 열차로 5분거리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과 운영하는 기차역으로 지역 열차와 초고속열차가 이 역에서 운행됩니다.

비행기를 타고 니스에 도착했다면, 니스 꼬뛰다주르 공항에서 약 500미터 거리에 있는 니스 생오귀스탱 기차역까지 기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초고속 열차(TGV), 지역열차 (TER)
서비스:
SNCF 철도 직원, 분실물 보관소, 화장실, 공중전화.

교통편과 연결망

현지기차와 지하철: 지역 열차(TER PACA).
버스: 버스 99번은 기차역과 니스 중심부를 연결합니다. 기차역은 시티버스(Lignes d’Azur) 9,10,23번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택시: 기차역 밖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기차역에서 500미터 떨어진 곳에 니스 꼬뛰다주르 공항이 있습니다.

기차역 위치

주소: Avenue Edouard Grinda 6000 N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