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프로텍션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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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이용자

No.1 기차 티켓 & 철도패스 글로벌 배급사

날로 치솟고 있는 기차 여행의 인기와 함께 레일유럽은 매년 그 여행을 준비하는 행복한 여행자들 옆을 지켜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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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일유럽,. (“RE”)은 본사에서 발행하는 모든 유럽 철도 패스, 열차 티켓 및 좌석예약(“상품”)에 적용되는 레일프로텍션플랜(Rail Protection Plan)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래 이용 약관을 모두 읽어보세요.
다음 이용 약관은 2019년 3월7일부터 유효합니다. 해당 버전은 이전 버전을 대체합니다.

레일프로텍션플랜에 따른 취소에 대한 적용

  • 여행자가 레일프로텍션플랜을 포함한 상품을 취소할 경우, 다음 조건을 충족 시에 취소 관련 질문 및 위약금 없이, 상품과 동일한 가치를 원래의 지불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대한 취소 신청의 경우, 어떤 설명도 필요 없으며, 어떤 질문도 받지 않습니다.
  • 실물 상품 – 실물 철도패스 및 실물 티켓에 대한 취소 요청: 레일유럽에서 발행한 철도 상품은 열차 출발일 또는 상품 구입 시 지정된 여행 첫날의 최소 5일 (영업일 기준) 전까지 레일유럽에 접수 및 회수되어야 합니다. 주의 – 여행 첫날이 찍히지 않은 철도 패스의 경우, 철도패스에 찍힌 원래 발행일로부터 30일 전까지 레일유럽에 회수되어야 합니다.
  • 레일프로텍션플랜 환불 신청은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여 완성해야 합니다
  • 취소 요청에 대한 검토가 완료되면 레일프로텍션플랜 환불 신청을 완료하실 수 있도록, 실물 패스, 티켓 및 좌석 예약표 원본의 발신 주소를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주의 – 레일프로텍션플랜 환불은 원본 상품의 수신이 확인 된 후에 발행됩니다.
  • E-상품(Electronic Products): 집에서 출력(Print at Home), 기차역에서 출력(Print at Station) 또는 모바일 상품 - 취소 요청은 열차 출발일 또는 여행 출발일의 (영업일 기준) 5일 전까지 이메일을 통해 레일유럽에 접수 해야 합니다.
  • 실물 또는 E-상품 관련해 위에 언급된 바와 같이, 영업일 기준 5일 이상의 여유를 두지 않고 신청한 요청에 대해서는 RPP 취소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여행자의 티켓, 패스 또는 좌석 예약권에 기재되어 있는 취소 위약금 방식에 따라 진행됩니다.
  • E-상품에 대해 레일프로텍션플랜을 요청하려면 이 양식을 작성하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기 바랍니다.

레일프로텍션플랜에 따른 파업의 경우에 대한 환불 신청

  • 유럽에서 여행하는 중, 귀하의 여행이 철도 파업 때문에 중단된 경우, 사용하지 않은 열차 티켓 / 좌석 예약표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실물 상품 – 파업으로 인해 사용하지 못한 열차 티켓 또는 좌석 예약표는 유럽 현지 기차역에서 그에 해당하는 열차 티켓 / 좌석 예약표 임을 인증하는 철도 관계자의 도장을 받아야 합니다.
  • 파업으로 인한 상환 요청은 이 양식을 작성하며 시작하기 바랍니다.
  • 파업 요청에 대한 검토를 마친 후 파업 환불 신청을 완료할 수 있도록, 원본 실물 패스, 티켓 및 좌석 예약표를 발송해야 하는 주소를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주의 – 환불은 원본 상품의 수신이 확인 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 주의: 유럽 여행 중 일어난 파업에 따른 실물 티켓 / 좌석 예약표 / 철도 패스의 환불 요청은 유럽 출국 후 30일 안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 철도 패스 – 철도 패스의 경우, 이 조항은 파업으로 인해 전체 일정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및 철도 패스를 여행일에 사용하지 않았음을 철도 관계자로부터 인증 받은 좌석 예약표를 소지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철도 패스의 일부가 사용된 경우, 여행한 날에 대한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E-상품(Electronic Products): 집에서 출력(Print at Home), 기차역에서 출력(Print at Station) 또는 모바일 상품

a. 기차역에서 발급받은 티켓 또는 패스의 경우 실물 티켓과 동일한 절차에 따라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b. 기차역에서 티켓 또는 패스를 인쇄하지 않은 경우, 파업에 따른 보상을 요청하고자 하는 여행자는 열차 출발일 또는 여행 출발일 전에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고, 신청해야 합니다.

  • 집에서 출력(Print at Home) 또는 모바일 상품 – 파업에 따른 보상을 요청하고자 하는 여행자는 열차 출발일 전에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고, 신청해야 합니다.

레일프로텍션플랜에 따른 기차 연결편을 놓친 상황에 대한 환불 적용

  • 유럽 여행 중, 항공 혹은 기차 연기 혹은 기술적 문제, 날씨 등으로 인해 기차 연결편을 놓쳤다면 그에 해당하는 사용하지 않은 연결편의 기차티켓/좌석예약/사용일에 대한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 철도패스의 경우, 이 조항은 놓친 연결편으로 인해 전체 여행일을 이용할 수 없을 시에만 적용되며, 여행일을 부분적으로 이용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항공 지연으로 인해 연결편을 놓친 경우

a.여행자는 반드시 항공사로부터 해당 항공의 지연 혹은 항공 취소에 대한 증명 문서를 받아 첨부해야 합니다.

b.기차 연결편이 도착 공항에 위치한 역에서 바로 탑승할 수 있는 경우, 최소 여유 시간은 3시간을 안배해야 합니다.

c. 기차 연결편이 도착 공항에 위치하지 않은 역에서 탑승해야 하는 경우, 최소 여유 시간은 4시간을 안배해야 합니다.

  • 기차 지연으로 인해 연결편을 놓친 경우

a.여행자는 반드시 해당 철도 관계자로부터 기차 연착 혹은 기차 편 취소에 대한 공식 서면을 요청해야 합니다. 주의 – 철도 관계자가 해당 연착 또는 취소에 관한 서면을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철도청 혹은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차역 티켓 창구를 방문하세요.

b.기차 연결편이 동일한 기차 역에서 도착/출발 할 경우 최소 여유 시간은 20분을 안배해야 합니다.

c. 기차 연결편이 각각 다른 기차 역에서 도착/출발 할 경우 최소 여유 시간은 1시간을 안배해야 합니다.

  • 상기에 명시된 항공, 기차 연결편을 위한 최소 여유 안배 시간을 할애하지 않은 경우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놓친 연결편에 대한 적용 범위는 항공 또는 기차편이 늦게 도착한 경우, 혹은 항공 또는 기차가 날씨 또는 기계적 결함으로 지연된 경우를 제외한 다른 이유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여행자는 사용하지 못한 티켓, 사용일, 예약에 대해 놓친 연결 편에 대한 금액 또는 대체하는 이동 편 중 적은 요금의 금액을 상환 받을 수 있습니다.
  • 여행자는 자신의 여행 스케줄을 지속하기 위한 대체 상품을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 놓친 연결편에 따른 환불 청구는 유럽에서 돌아온 후 30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여행자는 놓친 연결편과 관계된 항공사 또는 기차 관계자로부터 받은 증빙서, 본래 이용했어야 할 구매 상품, 구매한 대체 이동편 등의 서류를 포함하여 간단한 상황 설명과 함께RE에 요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실물 상품 놓친 연결편으로 인해 사용되지 않은 철도 패스, 열차 티켓 또는 좌석 예약표는 해당 오리지널 티켓, 패스, 예약티켓, 여행을 계속하기 위한 대체 이동편 영수증, 해당 항공/철도의 날씨 혹은 기계 결함으로 지연된 공식 서면 증빙 등 이상의 스캔 카피본과 함께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놓친 연결편 환불에 대한 요청은 심사를 거친 후, 여행자가 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실제 원본 패스, 티켓, 증빙 서류 등을 보내야 할 주소를 이메일을 통해 고지해 드립니다. 주의 – 놓친 연결편에 대한 환불의 경우, 레일유럽에 원본 증빙 서류들이 도착한 후 환불이 허용되는 건에 대해서 진행됩니다.
  • E-상품(Electronic Products)): 집에서 출력(Print at Home), 기차역에서 출력(Print at Station) 또는 모바일 상품 - 놓친 연결편에 대한 E-상품 환불 요청의 경우, 여행자는 여행을 계속하기 위해 대체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 항공사 또는 철도사의 날씨 혹은 기계 결함으로 인해 지연된 증빙 서류 등을 함께 전송하고,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시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기 바랍니다.

레일프로텍션플랜에 따른 분실 혹은 도난에 대한 환불 적용

  • 실물 상품 – 여행자 상품이 유럽 여행 중 분실 또는 도난 된 경우여야 합니다.
  • 여행자는 도난 혹은 분실된 상품의 사용되지 않은 부분의 금액 또는 분실 혹은 도난 된 상품을 대체하기 위해 구매한 상품 금액 중 적은 쪽을 환불 받게 됩니다.
  • 여행자는 해당 사건이 일어난 24시간 이내 폴리스 리포트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여행자는 자신의 여행을 지속하기 위해 반드시 대체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 유럽 출발 전 도난/분실에 대해서는 적용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유럽에서 돌아온 30일 이내에, 여행자는 스캔한 폴리스 리포트 카피본, 현지에서 대체 구매한 상품, 유럽으로 입국할 때 이용한 항공권과 간단한 상황 설명을 전송하시고,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기 바랍니다.
  • E-상품 (집에서 출력(Print at Home) 또는 모바일 상품) - 분실 혹은 도난 적용 범위는 집에서 출력(Print at Home) 또는 모바일 E-상품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E-상품 (기차역에서 출력) 티켓 / 이미 역에서 출력된 패스는 반드시 실물 상품에 해당하는 위 동일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요청 접수를 위한 더욱 상세한 내용:

  • 취소, 파업, 놓친 연결편에 관련된 레일프로텍션플랜 여행자 요청 양식을 보조해줄 모든 원본 실물 티켓/철도 패스/예약티켓 등은 레일유럽 해당 지역 사무소 혹은 소비자 서비스 센터 사무실로 반드시 보내어 환불 요청이 완전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먼저 초반 이메일 요청이 심사되고 받아들여 지면, 여행자는 근처 레일유럽 지사 또는 지역 소비자 서비스 센터의 주소를 이 메일로 받게 됩니다. 주의 – 크레딧 혹은 환불 요청은 원본 상품이 레일유럽으로 수신이 확인 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 레일프로텍션플랜에 따른 청구를 위해 보내는 우편 혹은 배송 관련 서비스는 반드시 추적이 가능한 방법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레일프로텍션플랜 관련 요청 사항은 필요 서류를 모두 회수한 후, 영업일 기준 10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 레일유럽에서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 지불했던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 받을 수 있는 기간은 거주 국가 및 은행 처리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 레일프로텍션플랜 환불 요청이 승인된 경우, 동일한 지불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레일프로텍션플랜(Rail Protection Plan) 설명:

  • 레일프로텍션플랜은 아래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여행자가 이전에 RPP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을 구입,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경우, 여행자는 RPP를 취소하고, 비용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서면 통지는 해당 보험 이 서류상으로 보장하는 서면 증빙 서류와 함께 RPP를 구입한 날을 기준으로 14일 이내 접수가 이루어져야 하며, 어떠한 형태의 환불을 포함 RPP의 어떠한 혜택도 사용되지 않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 귀하가 고의로 허위 또는 사기에 해당하는 행위를 취할 경우, 어떤 혜택도 제공되지 않음은 물론, 기존의 혜택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청구에 대한 표현은 정확하고 완전하여야 합니다. 일체의 관련 규정은 사기, 고의적 은폐 또는 사실의 허위 진술의 경우 무효 처리 됩니다.

제외: 레일프로텍션플랜은 아래와 같은 연유로 인한 분실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a) 세관 직원, 공무원, 경찰, 기타 보안 직원에 의한 지연, 구금, 압수.
b) 분실 당시 실제로 소지하고 있지 않았던 상품.
c) 불가항력, 전쟁, 침략, 테러, 전투(전쟁의 선포 여부와 관계없이), 시민 전쟁, 반란, 혁명, 폭동, 군대 및 쿠데타.
d) 실물 티켓, 철도 패스, 좌석 예약권, 도시패스 또는 투어 소지자의 부정 행위, 부당 행위, 범죄 행위.
e) 낡아 찢어지거나 점진적 훼손에 의한 손상.
f) RE의 승인 없이는 해당 프로그램에 어떠한 변화도 유효하지 않습니다.
g) 레일유럽이 이 양식에서 완성된 레일프로텍션플랜 요청을 받은 이후 60일 동안은 어떠한 법적 조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h) 이 문서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RPP 신청서가 제출된 시점을 기준으로 5년 후에는 어떤 법적 조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아가 RPP 신청서의 모든 조건이 완벽하게 준수되지 않는 한, RE에 대하여 어떤 법적 조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i) 일부 상품은 이미 레일 프로텐션 플랜의 혜택을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레일프로텍션플랜을 구매하기 전, 선택한 상품에 대한 이용 약관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상세 내용

  • 레일프로텍션플랜의 이용 약관은 프랑스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원만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레일프로텍션플랜에 관한 모든 분쟁은 프랑스 관할 하에 처리됩니다.
  • 추가적인 거래 규약에 대해서는 레일유럽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레일프로텍션플랜 전체 거래 규약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중요: 이 거래규약을 인쇄하여 여행 관련 서류들과 함께 보관하기 바랍니다.

연락 형식

당신은 어떤 중요한 문제에 대한 레일 유럽의 고객 서비스에 직접 작성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