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가는 기차 티켓을 예약하세요 오스트리아
바로크 낭만주의의 심포니, 야외에서 펼쳐지는 전시회, 아찔한 산맥 등 오스트리아는 알프스의 자연과 웅장한 문화재가 어우러져 특유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독일어로 Österreichische Bundesbahnen(ÖBB)라는 이름은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청 국영회사를 지칭하는 이름입니다. 오스트리아는 6,000 km가 넘는 철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에서 운행되는 열차들의 기차티켓은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국제 노선 열차는 스위스, 독일 같이 오스트리아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다른 국가까지 연결합니다. 오스트리아 주요 도시를 가는 기차를 예약하세요. 인스브루크, 그라츠, 잘츠브루크 등과 같은 많은 도시들을 기차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도시 풍경
모짜르트와, 사운드 오브 뮤직, 찬란한 알프스 모두 오스트리아의 도시들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수도, 비엔나(Vienna)는 반드시 둘러 보아야 하며, 박물관 구역(Museum Quarter)의 전자제품 시장인 나쉬마르크트(Naschmarkt)도 둘러 보세요. ÖBB 레일젯트 기차에 올라 잘츠부르크(Salzburg)부터 린츠(Linz) 시까지 생기넘치는 음악의 나라, 갤러리와 박물관의 천국, 오스트리아를 여행해 보세요.
자연 풍경
기차를 타고 기막힌 산악 풍경과 짙푸른 알프스 초원, 역사 깊은 도시와, 그림같은 마을을 여행해 보세요. 카르눈툼(Carnuntum)의 구석기 시대의 유적들과 로마 시대의 유적지도 둘러볼만 합니다.
기념품
오스트리아는 수공으로 칠한 도자기, 모짜르트 양초, 알프스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공장으로 유명합니다. 그림(Grimm) 형제의 동화에 기초한 초컬릿으로 만들어진 3D로 된 오두막도 좋은 기념품이 되어 줍니다. 특정 디저트 숍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먹거리와 마실거리
오스트리아를 여행할 때에는 다이어트를 포기하세요! 전통적인 튀긴 송아지 고기, 비너 슈니첼(Wiener Schnitzel), 삶은 쇠고기 요리인 타펠슈피츠(tafelspitz), 굴라쉬(goulash) 수프를 맛 보세요. 커피숍 문화가 강한 오스트리아에서는 오후가 되면 노천 카페에 앉아 향기 좋은 커피 한 잔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한 초컬릿 케잌인 자허토르테(Sachertorte)를 곁들여 보세요.
새로운 사실
19세기에 만들어진 질러탈반(Zillertalbahn) 증기선에 올라 노스탤직한 여정을 즐겨 보세요. 그림같은 오스트리아의 풍경과 고스란히 보존된 천혜의 자연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보너스
오스트리아의 국철은 ÖBB로, 유레일패스는 오스트리아 내에서는 물론, ROeEE가 운영하는 사철 구간인 에벤푸르트(Ebenfurt)에서 헝가리의 소프론(Sopron) 구간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레일 맵
거의 다 왔어요
오스트리아을 포함한 베스트 셀러 철도 패스를 골라보세요
열차 티켓 오스트리아
주요 도시 오스트리아
상위 기차역 오스트리아
기차로 쉽게 갈 수 있는 근교
리뷰
리뷰와 평점
-
경제성편의성
-
경제성편의성
-
경제성편의성
-
경제성편의성
-
경제성편의성
-
경제성편의성
-
경제성편의성
-
경제성편의성
-
-
경제성편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