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여행지 추가
?
  • 75년의 역사
  • 2016년 550만 명의 여행객
  • 15,000곳이 넘는 여행지
550만명 2015년 이용자
No.1 기차 티켓 & 철도패스 글로벌 배급사
15,000곳이 넘는 유럽 전역에 걸친 여행지
원 스톱 쇼핑이 가능한 심플함
75년 넘는 기차 여행 노하우
유럽 전문가

전체보기

자그레브, 크로아티아의 수도이자 최대의 도시.

자그레브, 꼭 가보아야 할 도시

크로아티아의 수도이자 최대의 도시, 자그레브는 오스트리아 헝가리 양식의 건축물이 즐비합니다. 하지만 지역 주민들의 여유있는 태도가 지중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지요. 카페 문화와 네오 고딕 양식의 대성당, 중세의 구시가가 조화를 이루며 “작은 베네치아”라는 별명답게 낭만을 보여 줍니다.

About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 해안이나 스플리트, 두브브로닉 같은 관광도시의 그늘에 가려져 있었지만, 자그레브(Zagreb)를 잊어서는 안 됩니다. 역사 지구 하나 만으로도 자그레브는 잊지 못할 여행을 약속합니다.

자그레브 대성당과 Medvedgrad 성, 성 마르크 교회 등 시간을 거슬러 오르는 중세의 문화 유산이 도시 곳곳에 남아 있습니다. 활기가 넘치는 돌라스(Dolac) 시장으로 가 봅시다. 셀 수도 없이 많은 가게가 늘어서 있는 가운데 코티지 치즈 스트루델이나 월넛 롤 같은 크로아티아 전통 음식을 맛 볼 수도 있습니다.

유럽 중심부에 위치한 도시, 매력적인 자그레브입니다.

허기를 채우고 싶다면, Ban Josip Jelačić 광장을 추천한다. 자그레브의 사회활동의 허브와도 같은 역할을 하는 이곳은 넓은 산책로와 함께 수많은 카페가 자리해있다. 자그레브의 전통 커피 하우스와 케이크집도 많다. 와인과 꿀로 버무려진 음료’ Gvirc‘와 함께 곁들여지는 양념된 비스켓인 ‘Paprenjak ‘과 하트모양으로 생긴 비스켓 ‘licitar ‘도 한번쯤 꼭 맛보아야 할 간식이다.

토요일이 방문한 지 세번째 날이라면, 당신은 행운아다! 정오에 자그레브 중심부로 가면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구? 단순히 그런 광경이 벌어지는 시간과 공간이기 때문이다! 의례적으로 언제나 비슷한 풍경이다: 신문을 보며 커피를 마시고 Dolac시장을 둘러본다. 신선한 물건과 생선과 고기 지역 특산물 등 모든 것이 나와있다.

믈론 시장에 가기 전에 대성당에 들르는 것을 잊어선 안 된다. 장엄한 네오고딕 스타일의 구조는 108미터 높이의 종탑과 함께 77미터 길이와 50미터 폭을 자랑한다.

자그레브 역

열차 이용: 열차는 유럽에서 어떤 마을이나 도시를 방문하기에 편리한 수단입니다.모든 주요 마을은 역이 있으며, 주요 도시들은 2곳 이상의 기차 역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역은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자그레브의 기차 역 위치 확인하기.

자그레브 시티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