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France)
여행지 추가
?
  • 75년의 역사
  • 2016년 550만 명의 여행객
  • 15,000곳이 넘는 여행지
550만명 2015년 이용자
No.1 기차 티켓 & 철도패스 글로벌 배급사
15,000곳이 넘는 유럽 전역에 걸친 여행지
원 스톱 쇼핑이 가능한 심플함
75년 넘는 기차 여행 노하우
유럽 전문가

전체보기

역사로 벅차오르는 프랑스의 축배

상파뉴 지역의 관문, 랭스

랭스는 파리 북동쪽의 상파뉴-아르덴(Champagne-Ardenne) 주에 위치한 프랑스 소도시이다. 랭스에는 박물관들을 비롯 풍성하고 영광스러웠던 과거를 반영하고 있는 주요 상징물 등 총4개의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이 있다. 랭스는 상파뉴 지역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다. 랭스에서부터 여행객들은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는데,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 테탕제(Taittinger), 뽀므리(Pommery), 루이나(Ruinart) 등이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들이다. 랭스의 그 밖의 볼거리로는 노트르담 대성당, 토(Tau) 궁전, 생 레미(Saint-Remi) 대성당 등이 있다.

About 프랑스(France)


랭스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랜드 마크들을 찾아가보자.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노트르담 대성당은 13세기 고딕양식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아름다운 성당은 유명한 스마일링 앤젤(Smiling Angel)을 비롯한 2,300개 이상의 조각들로 장식되어 있다. 또한 샤갈이 디자인한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도 인상적이다. 토 궁전 역시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에 등재되어 있는데, 이 궁전은 랭스의 귀족들과 대주교의 옛 거주지였다. 역시 유네스코 자연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인상적인 생 레미 대성당도 꼭 들러보자. 또 1965년 레오나르 후지타(Leonard Foujita)가 자신의 재능을 쏟아 부은 후지타 예배당도 방문해 보자. 후지타는 불교신자이자 일본사람이었지만 랭스의 생레미 성당을 방문하면서 가톨릭에 대한 종교적 체험을 경험하게 된 후, 예배당 건립에 참여하게 되었다.

양념된 목살 햄인 잠봉 드 랭스(Jambon de Reims)와 같은 향토 음식을 샴페인과 함께 맛보자. 랭스의 유명한 핑크 비스킷인 ‘로제 드 랭(rose de Reims)을 비롯하여 셔벗의 일종인, 소르베 오 마끄 드 샹파뉴(Sorbet au Marc de Champagne) 등의 향토 음식도 경험해보자.

랭스에 머무르는 동안은 샴페인에 대해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보자. 샴페인 하우스에 방문해보자. 랭스의 유명 샴페인하우스를 예를 들자면 뽀므리, 테탕제, 메르시에, 뭄(Mumm), 카나르 뒤셴(Canard-Duchene) 등이 있다.

랭스 여행 사무소
주소: 2 rue Guillaume de Machault. 51722 Reims
전화번호: +33 (0)821 610 160

상기 여행 안내소에서는 휴대가 간편한 지도 및 여행책자뿐 아니라,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전담인력 및 지역 정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행 및 간단한 시내 투어도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내에 위치한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준다.

랭스 역

랭스 시티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