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United Kingdom)
여행지 추가
?
  • 75년의 역사
  • 2016년 550만 명의 여행객
  • 15,000곳이 넘는 여행지
550만명 2015년 이용자
No.1 기차 티켓 & 철도패스 글로벌 배급사
15,000곳이 넘는 유럽 전역에 걸친 여행지
원 스톱 쇼핑이 가능한 심플함
75년 넘는 기차 여행 노하우
유럽 전문가

전체보기

잉글랜드의 중심도시, 런던

영국의 수도, 런던

런던은 영국의 수도로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이자 많은 세계 여행자들의 목적지이다. 런던은 템즈 강이 흐르고 있다. 방대한 지하철 시스템을 비롯하여 7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런던에 살고 있으며, 그들은 총 300개 이상의 언어로 말하는 지구 네 편 모두에서 온 사람들이다. 세계의 모든 종교를 대표하고 있기도 한 런던은 그야말로 각양각색의 도시이자 글로벌 도시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문화가 녹아 있는 이 매력적인 도시는 런던 사람들의 자부심이다. 런던은 결코 잊을 수 없는 에너지로 밤낮으로 활기가 넘쳐나며, 런던의 각 지구에는 그만의 특색 있는 분위기의 매력을 풍기고 있다. 도심의 모든 지역에 흩어져 있는 상징적인 랜드마크들을 둘러보려면 도심에서부터 여행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여행객들은 유로스타를 타고 쉽게 유럽 대륙으로 이동할 수 있다. 런던에서 파리까지는 2시간 15분이 걸린다.

About 영국(United Kingdom)


런던 중앙부의 구시가지(City of London) 혹은 단순히 시티(the City)라고 알려진 런던의 심장은 바로 상업과 금융의 심장을 의미한다. 런던의 도심은 주요 볼거리와 극장, 박물관, 나이트클럽 및 코벤트가든(Covent Garden), 카너비(Carnaby) 거리 및 옥스퍼드(Oxford) 거리 등의 주요 유명 쇼핑지역 등으로 밀집되어 있다. 그곳에서부터 바로 여행을 시작하면, 유명한 빅벤 타워(Big Ben Tower), 웨스트민스터 사원(Westminster Abbey), 런던 아이(London Eye), 타워 브리지(Tower Bridge) 등의 주요 볼거리를 각 짧은 거리로 이동하며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시티에 있을 때, 런던 타워를 방문해보자. 윌리엄 왕이 화이트 타워 설립을 명령한1078년에 세워졌다. 런던타워는 침략자로부터 런던을 지키는 동시에 런던 구시가지 사람들로부터 노르만 사람들을 지키는 역할을 했다. 시티의 또 다른 매력은 1675년부터 1710년 사이에 세워진 성 바울 대성당(St Paul’s Cathedral)이다.

런던의 북쪽에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문화적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문화의 생기 넘치는 지역들이 자리하고 있다. 넓은 녹지와 멋진 경관, 시골마을의 느낌을 주 햄스테드 히스(Hampstead Heath)와 프림로즈 힐(Primrose Hill)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마켓과 라이브 뮤직의 향연이 흐르는 특색 있는 캠든(Camden), 터키 및 그리스, 쿠르드식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그린 레인즈(Green Lanes) 등을 방문해보자. 축구팬이라면 아스날(Arsenal)로 가서 유명한 에미레이츠 경기장 투어를 해보자.

런던 남쪽에서는 클라팜 커먼(Clapham Common), 그리니치(Greenwich)의 세계문화유산 지역, 강변가의 리치몬드(Richmond)와 같은 다수의 녹지지역들을 방문해보자. 윔블던 론 테니스 박물관(Wimbledon Lawn Tennis Museum)과 기아 오발(Kia Oval) 크리켓 경기장과 같은 스포츠 관련 볼거리도 인기가 있다. 또한 반즈(Barnes)와 같이 시골정취가 있는 곳에서부터 역사적 위엄이 서려있는 집들과 햄 하우스(Ham House)나 햄프턴 코트(Hampton Court)까지, 런던 남부는 혼잡하고 분주한 지역을 잠시 벗어날 수 있는 즐거운 기회를 제공해 준다.

런던 동쪽은 현재 ‘London 2012’ 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현대적인 쇼핑 센터 중 한 곳이 있는 지역임을 강조하고 있다. 런던 서쪽은 녹음 짙은 공원들과 매력적인 박물관, 다채로운 거리 시장 등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켄싱턴(Kensington)과 첼시(Chelsea) 지역, 마이다 베일(Maida Vale)의 평화로운 거리와 운하, 훌륭한 강변 펍들로 유명한 해머스미스(Hammersmith), 다채롭고 이국적인 커뮤니티들이 있는 셔퍼즈 부시와 (Shepherd’s Bush)와 사우스올(Southall) 등을 방문해 볼 수 있다.

런던은 세계 요리의 메카이다. 유럽스타일부터 캘리포니아, 인도, 베트남, 파키스탄, 타이, 중국 음식까지 세계 모든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아시아 음식 팬이라면 런던 남부의 사우스올, 웸블리(Wembley; 얼링로드 Ealing Road), 투팅(Tooting)으로 향해보자.

런던은 여행자들의 모든 취향을 소화 할 수 있다. 패션 상점과 부티크들을 방문하고 싶다면 슬론 거리로 가보자. 막스 앤 스팬서는 옥스퍼드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마블 아치(Marble Arch)에서는 버진, HMV, H&M, 톱숍, 보더스, 넥스트, 갭과 무지 브랜드를 리젠트 거리(Regent Street)에서는 버버리, 아쿠아스큐텀, 컨트리 캐주얼, 디킨스 & 존스, 햄리스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코벤트 가든(Covent Garden)은 동양적인 수공예품과 오리엔탈 푸드로 유명하다.

런던 관광청
주소: 1 Palace Street, London, SW1E 5HE
전화번호: + 44 (0) 20 7578 1400

상기 여행 안내소에서는 휴대가 간편한 지도 및 여행책자뿐 아니라,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전담인력 및 지역 정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행 및 간단한 시내 투어도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내에 위치한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준다.

런던 역

열차 이용: 열차는 유럽에서 어떤 마을이나 도시를 방문하기에 편리한 수단입니다.모든 주요 마을은 역이 있으며, 주요 도시들은 2곳 이상의 기차 역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역은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런던의 기차 역 위치 확인하기.

런던 시티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