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파트너

스위스 연방 철도청(SBB/CFF)과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을 필두로, 레일유럽 철도 파트너는 유레일 GIE사 를 비롯하여 유로스타, 탈리스, 리리아, 씨티 나이트 라인, ACP (영국철도), SVI, 캐나다(VIA Rail), 일본철도(JR) 그리고 다음 국가(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포르투갈, 스페인, 스웨덴, 미국)의 국영 철도청이 있습니다. 레일유럽은 유럽 초고속 열차 연합인 ’레일팀’과도 긴밀한 공조를 하고 있습니다.

유럽 기차여행의 홍보는 유럽을 홍보하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레일유럽은 설립과 함께 유럽 각 나라의 정부 관광청과 함께 긴밀한 파트너쉽을 갖고 있습니다. 프랑스 관광청과 스위스 관광청을 비롯하여 영국, 이탈리아 독일 등이 레일유럽의 주요 파트너 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레일유럽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웹사이트만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여행 업계 고객들의 상황에 따라 직접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하거나 여행사를 거쳐 비지니스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등의 리소스 지원과 공급을 합니다. 레일유럽의 공식 총판(GSA)과 거래 여행사는 철도 예약에 관한한 진정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노하우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