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europe
요청하신 내용을 처리 중입니다
몽뻴리에(Montpellier) - 디종(Dijon)
0 In stock

열차 몽뻴리에(Montpellier) → 디종(Dijon)


티켓 검색
<->
전체보기 일반적으로 몽뻴리에와(과) 디종을(를) 여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분 입니다. 가장 빠른 루트로는 분이 걸립니다. 몽뻴리에을(를) 출발하는 첫 차는 에 있으며, 막차는 에 떠납니다. 몽뻴리에와(과) 디종 사이에 하루 평균 대의 열차가 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왜 레일유럽을
    선택해야 할까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시간표

    몽뻴리에 와(과) 디종의 주요 기차역

    도착 역

    London Stansted Airport

    London Stansted Airport

    London Stansted Airport is the Britain’s third-busiest airport, offering flights to more than 160 destinations in over 30 countries. Whether you’re arriving, connecting or departing, you’ll find all the assistance you need to make your journey easier and pleasant.

    자세히보기

    London Gatwick Airport

    London Gatwick Airport

    London Gatwick Airport has two terminals and offers hundreds of destinations worldwide. From there, you’ll find all the assistance you need to make your journey easier and enjoyable.

    자세히보기

    몽뻴리에 와(과) 디종의 하이라이트

    몽뻴리에(Montpellier)

    생태도시의 선구자, 몽펠리에

    몽펠리에는 인구 면에서 프랑스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한 곳이다. 프랑스의 남부에 위치한 몽펠리에는 랑그독 루시옹(Languedoc-Roussillon) 지역의 가장 중심부에 자리하며 지중해와 약 12km 정도 떨어져 있다. 몽펠리에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로, 프랑스의 남부 지역의 아르 드 비브르(art de vivre; 삶 속의 예술)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도시 중 한 곳이다. 이러한 점은 몽펠리에가 학생들의 도시로 알려진 것뿐 아니라, 몽펠리에를 이상적인 휴양지로 만들어 주기도 한다.

    몽펠리에는 프랑스의 생태 도시 계획을 위한 파일럿 도시이다. 드넓은 도보 지역과 파란색으로 장식된 트램 길들을 감상해보자. 트램이 가르스투, 보내티, 크리스티앙 라끄루아 등의 예술가들이 디자인한 것은 놀라운 사실이다. 몽펠리에는 또한 자전거를 타고도 방문할 수 있는데 최근 레즈(Lez) 강을 따라 생긴 자전거 길을 따라 여행을 해보자. 자전거를 타고 포도원이나 해변으로 달려볼 수도 있다.

    자세히보기 / 프랑스(France)


    디종(Dijon)

    부르고뉴 지방의 중심 도시, 디종

    디종은 부르고뉴(Burgundy) 지방에 위치한 곳으로 15만 명 이상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다. 이 도시는 아마도 머스타드(겨자 소스)로 인해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싶다. 이례적일 만큼 훌륭한 건축 유산이 있는 도시, 디종은 잘 보존되어 있는 97헥타르에 달하는 기념물들을 지니고 있다. 디종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코트 드 뉘이(Côte de Nuits) 와인 생산지의 관문이다. 방문객들은 포도 생산지로 떠나는 가이드 투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마르사네-라-코트(Marsannay-la-Côte), 즈브리-샹베르텡(Gevrey-Chambertin), 본 로마네(Vosne-Romanée) 또는 뉘이-생-조르쥬(Nuits-Saint-Georges) 에서 최고의 와인 한 잔을 즐겨볼 수 있다. 바라는 바가 있는 사람들이 왼손으로 이 것을 만지면 소원이 이루어 진다고 전해지며, 이젠 정말 닳고 닳아서 형상을 알아보기 힘들어진 작은 올빼미 조각, 슈에트(Chouette) 등 디종의 진정한 매력을 찾아보는 것을 잊지 말자.

    디종은 고속열차 노선인 라인-론느(Rhin-Rhône) 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파리에서 대략 1시간 35분 그리고 스위스 바젤에서 열차로 2시간 10분이면 쉽게 이동 가능하다.

    자세히보기 / 프랑스(France)



    리뷰와 평점 몽뻴리에(Montpellier) - 디종(Dij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