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europe
요청하신 내용을 처리 중입니다
로잔(Lausanne) - 파리(Paris)
29 In stock

열차 로잔(Lausanne) → 파리(Paris)

최저 가격 € 29
티켓 검색
<->
전체보기 일반적으로 로잔와(과) 파리을(를) 여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분 입니다. 가장 빠른 루트로는 분이 걸립니다. 로잔을(를) 출발하는 첫 차는 에 있으며, 막차는 에 떠납니다. 로잔와(과) 파리 사이에 하루 평균 대의 열차가 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시간표

    로잔 와(과) 파리의 주요 기차역

    도착 역

    London Stansted Airport

    London Stansted Airport

    London Stansted Airport is the Britain’s third-busiest airport, offering flights to more than 160 destinations in over 30 countries. Whether you’re arriving, connecting or departing, you’ll find all the assistance you need to make your journey easier and pleasant.

    자세히보기

    London Gatwick Airport

    London Gatwick Airport

    London Gatwick Airport has two terminals and offers hundreds of destinations worldwide. From there, you’ll find all the assistance you need to make your journey easier and enjoyable.

    자세히보기

    로잔 와(과) 파리의 하이라이트

    로잔에서 파리까지 기차로 가는 여정

    초고속 열차 떼제베 리리아(TGV Lyria)를 타고 로잔 에서 파리 까지 약 3시간 50분이 걸립니다. 프랑스와 스위스 구간을 운행하는 떼제베 리리아는 모던한 기차로, 로잔-파리 구간을 이동할 때 편안한 차량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식당 칸에서 음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로잔 기차역은 로잔 도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잔에서 가장 중요한 역으로 대중교통과 연결성이 좋으면 접근하기도 용이합니다. 파리 리옹역은 파리에 위치한 역으로 파리 주요 역 중 한 곳입니다. 버스를 비롯한 다른 대중교통과도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로잔에서 파리까지 가는 편도 이동으로는 구간티켓이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미리 기차표를 예매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욱 많은 이동이 있을 경우 프랑스와 스위스 국철패스가 더 좋은 선택입니다.

    로잔 방문과 인기 기차여행

    로잔은 레만 호수만큼 유명한 제네바 호수 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잔은 십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살고 있는 곳으로 국제 올림픽 위원회 본사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로잔은 제네바에서 60km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파리에서 기차를 타고 프랑스 다른 지방이나 도시로 갈 수 있습니다. 파리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루아르 고성은 어떤가요?

    더 알아보기 로잔(Lausanne) / 스위스

    더 알아보기 파리(Paris) / 프랑스(France)


    리뷰와 평점 로잔(Lausanne) - 파리(Paris)

  • "편안한 여행"    
    파리에서 로잔까지 1등석을 타고 여행했는데 매우 쾌적하고 편안했다 조ㅓ석은 넓고 깨끗했으며 목받침이 있어서 잠을 잘 때에도 편안했다 세시간 남짓 여행인데 간식거리도 무료로 제공해 주었고 영어를 사용해서 의사소통에도 문제가 없었다 좀 비싼 감이 없긴 하지만 (1등석 약 9만원) 매우 만족스러웠다 여행에 지쳤을 때 한번쯤 편안한 여행을 하고싶다면 추천한다  
  • "왜 떼제벤지 알겠더라고요 "    
    진짜 기차중에 최고인것 같아요. 다만 저는 의자가 역방향이라서 조금 멀미가..  
  • "레일유럽으로 편리하게 예약했습니다"    
    유레일패스 사용자라서 인터넷으로 자리 예매를 할 수 없어서 레일유럽을 이용했습니다. 편리하고 신속해서 좋았습니다. TGV는 예약 필수라서 했는데 그 외의 경우에는 1등석 이용자라면 자리 예약할 필요 없을것 같습니다. 8월 극 성수기에 여행했는데 빈 자리가 많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