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europe
요청하신 내용을 처리 중입니다
프랑크푸르트(Frankfurt) - 바젤(Basel)
0 In stock

열차 프랑크푸르트(Frankfurt) → 바젤(Basel)


티켓 검색
<->
전체보기 일반적으로 프랑크푸르트와(과) 바젤을(를) 여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분 입니다. 가장 빠른 루트로는 분이 걸립니다. 프랑크푸르트을(를) 출발하는 첫 차는 에 있으며, 막차는 에 떠납니다. 프랑크푸르트와(과) 바젤 사이에 하루 평균 대의 열차가 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시간표

    프랑크푸르트 와(과) 바젤의 주요 기차역

    도착 역

    London Stansted Airport

    London Stansted Airport

    London Stansted Airport is the Britain’s third-busiest airport, offering flights to more than 160 destinations in over 30 countries. Whether you’re arriving, connecting or departing, you’ll find all the assistance you need to make your journey easier and pleasant.

    자세히보기

    London Gatwick Airport

    London Gatwick Airport

    London Gatwick Airport has two terminals and offers hundreds of destinations worldwide. From there, you’ll find all the assistance you need to make your journey easier and enjoyable.

    자세히보기

    프랑크푸르트 와(과) 바젤의 하이라이트

    프랑크푸르트(Frankfurt)

    유럽 최대 재정 중심지, 프랑크푸르트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Frankfurt am Main)으로 알려진 프랑크푸르트는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국제적 도시의 반열에 올라있다. 이 도시는 독일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한 곳이자 금융 및 비즈니스 상에 있어 주요 허브 지역이라 할 수 있다. 프랑크푸르트는 이 곳에서 여타 다른 독일 지역 및 유럽 지역까지 연결해 주는 주요 기차역이 산재되어 있다. 프랑크푸르트에는 수 많은 금융 기구와 비즈니스 단체들의 본부와 사무실들이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이 빌딩숲을 이루고 있는 이 도시 내에 자리하고 있다. 프랑크푸르트의 사회 분위기는 매우 다문화적이며, 일년 내내 다채롭고 다양한 문화적 하이라이트를 방문객에게 선사해 주는 가장 유명한 박물관이 있는 곳이다.

    자세히보기 / 독일(Germany)


    바젤(Basel)

    스위스의 문화적 수도, 바젤

    4일밖에 시간의 여유가 없는데, 한 나라 이상 가보고 싶은 여행자에게 바젤은 짐을 풀고 머물러 봐야 할 곳으로 반드시 고려해 봐야 할 장소이다. 스위스 예술과 문화의 수도로 널리 알려진 이 도시는 프랑스와 독일을 방문하기에도 완벽한 지리적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 곳에는 대략 40여 곳의 박물관, 귀족들의 고전적인 저택 및 중세 교회가 헤르조크 & 드 뫼롱(Herzog & de Meuron)이나 렌조 피아노(Renzo Piano)와 같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주요 건축가들이 설계한 현대적인 빌딩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유서 깊은 공공미술로 이름을 얻은 쿤스트무제움 바젤(Kunstmuseum Basel;바젤 미술관)을 관람하는 것이야 말로 바젤 여행에 있어 대미를 장식해 준다. 바젤은 스위스에서 3번째로 인구 밀도가 높은 곳이다.

    자세히보기 / 스위스



    리뷰와 평점 프랑크푸르트(Frankfurt) - 바젤(Bas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