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르드(Lourdes) 기차역

티켓 검색
<->

전체보기

루르드(Lourdes) 기차역 은 루르드(Lourdes)에 위치한 역입니다. 일부 대도시에는 한 개 이상의 기차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루르드(Lourdes) / 프랑스(France)

왜 레일유럽을
선택해야 할까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가는 방법

St agne, 비아리츠 (Biarritz)와 앙다여(Hendaye)에서 루르드(Lourdes) 기차역를 방문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출발지 파리 05:52 20
출발지 St Gaudens 00:55 16
출발지 Puyoo 01:05 16
출발지 Dax 01:13 14
출발지 Les Aubrais Orleans 07:12 51

기차역 / 공항 가이드

루르드 기차역은 크리스찬들의 성지인 루르드 마을에 있는 유일한 기차역입니다. 위치는 마을 중심부와 멀지 않고, 루르드 성모마리아 상에서 2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루르드 기차역으로 프랑스 철도(SNCF)사가 운영하는 초고속 열차 떼제베(TGV), 인터시티, 지방 열차 TER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이 작은 기차역에는 무료 화장실(홀에서 좌측), 공중전화, 커피숍, 자동판매기, 작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역 밖에는 여행자들의 짐을 옮기는데 이용할 수 있는 수화물 카트가 있으며, 돈을 유로로 환전해야 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환전소가 기차역 내에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차에 탑승하는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탑승 시간보다 한 시간 반전에 먼저 오는 것이 좋습니다. 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여행자들을 위해 SNCF 철도 직원이 현장에 있습니다.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초고속 열차(TGV), 지방 열차 (TER), 인터시티
서비스:
SNCF 철도직원, 수화물 카트, 대기실, 거동이 불편한 여행자를 위한 보조, 경찰서, 여행 안낸소, 화장실, WI-FI, 현금 인출기, 공중전화

교통편과 연결망

현지기차와 지하철: TER 지방열차 서비스가 루르드에서 운행됩니다.
버스: 버스는 없습니다.
택시: 기차역 출구 좌측에 택시 승차장이 있습니다.
공항: 2번 버스가 루르드 공항까지 연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