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검색
<->

전체보기

런던 생 팬크라스(London St Pancras) 인터내셔널 기차역 은 런던(London)에 위치한 역입니다. 일부 대도시에는 한 개 이상의 기차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런던(London) / 잉글랜드(England)

왜 레일유럽을
선택해야 할까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가는 방법

리옹(Lyon), 릴(Lille)와 칼레(Calais)에서 런던 생 팬크라스(London St Pancras) 인터내셔널 기차역를 방문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출발지 파리 02:17 51
출발지 브뤼셀 02:01 51
출발지 리옹(lyon) 05:47 89
출발지 릴(lille) 01:21 51
출발지 칼레(calais) 00:56 51
출발지 마르메 라 바레(marne La Vallee) 02:44 65

기차역 / 공항 가이드

런던 생팬크라스 역은 영국에서 가장 현대적인 역사 중 한 곳입니다. 런던 도심 내 빅토리안 양식 건물에 위치한 역사는 영국의 초고속 열차와 유로스타의 주 기차역입니다. 런던 생팬크라스 역은 만남의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런던 생팬크라스 플랫폼 천장은 오늘날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무척 인상적인 외관을 자랑합니다!

유명한 생 팬크라스 역의 시계는 제작자 Dent가 만들었던 본래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복제 모형입니다. 본래는 구 철도 사무소 뒷 뜰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서로 포옹하고 있는 모습의 9미터 높이 연인 동상은 로맨스의 상징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길다란 샴페인 바는 96미터 길이에 110개의 좌석이 규모로 생 팬크라스 역 내에 있습니다. 다른 상점과 아웃렛 등이 있는 런던 생 팬크라스 역은 이 곳 자체가 관광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파리-런던, 파리-릴 노선을 오고 가는 기차는 모두 런던 생 팬크라스 역에서 출발합니다. 런던에서 출발하여 Derby, Leicester, Nottingham, Sheffield 등과 작은 마을까지 가는 미들랜드 동부 기차 서비스 역시 생 팬크라스 역에서 운행되고 있습니다.

생 팬크라스 역 주변에는 킹스크로스 역과 런던 유스턴 역이 있습니다.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초고속열차, (Eurostar, Southeastern), 지역열차, 미들랜도 동부(East Midlands) 기차
서비스:
고객 안내, 영국 교통 경찰, 주차장, 분실물 관리실, 여행 정보 안내소, 현금인출기, 주차장, 수화물 보관소, CCTV, 화장실, 공중전화, 티켓 자동발매기.

교통편과 연결망

현지기차와 지하철: 런던 빅토리아 역으로 가는 지하철 빅토리아 선과 런던 패딩턴 역으로 가는 순환선이 있습니다.
버스: 역 밖으로 주요 버스가 Euston Road, Midland Road, Pancras Road에 정차합니다.
택시: 기차 역 밖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지하철 피카디리 선을 타고 킹스크로스 생 팬크라스 역에서 히드로 터미널1-2-3 혹은 히드로 터미널 4로 갈 수 있습니다.

기차역 지도

기차역 위치

주소: Pancras Road NW1 2QP Lon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