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스탠스테드 공항

티켓 검색
<->

전체보기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 은 런던(London)에 위치한 역입니다. 일부 대도시에는 한 개 이상의 기차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왜 레일유럽을
선택해야 할까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

기차역 / 공항 가이드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은 영국에서 3번째로 이용객이 많은 공항이며, 30개국 160곳 이상의 목적지로 비행한다. 도착할 때나 출발할 때, 환승 할 때 어느 때나 더욱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 이제 기차 여행을 시작해 보자!

교통편과 연결망

스탠스테드 공항 역에서 잉글랜드 동부와 버밍엄 등까지 3시간 이내에 닿을 수 있다. :

  • 스탠스테드 공항 역 – 캠브리지: 33분
  • 스탠스테드 공항 역 – 버밍엄 : 2시간 42분
  • 스텐스테드 공항 역 – 노리치 : 1시간48분
  • 스텐스테드 공항 역 – 하리치 : 2시간37분

내셔널 익스프레스 이스트 앵글리아는 스탠스테드 공항 기차 역에서 캠브리지, 버밍엄, 노리치, 하리치 와 영국 동부와 중부로 가는 열차를 운행한다. 스탠스테드 공항 기차 역은 스탠스테드 익스프레스로 런던 리버풀 스트리트와 연결된다. 런던의 리버풀 스트리트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여 브뤼셀, 파리, 릴 등 유럽 주요 도시로 향하는 유로스타 출발역인 생 팬크라스 인터네셔날 역으로 갈 수 있다.

스텐스테드 공항 역 – 하리치 : 2시간37분

스탠스테드 익스프레스, 가장 빠른 이동 수단이며, 스탠스테드 공항과 런던 리버풀 스트리트 사이를 운행한다.
열차는 매 15분 마다 운행된다. 여행 시간은 리버풀 스트리트까지 45분, 토튼햄 해일 역까지 35분 걸린다.

스탠스테드 버스는 내셔널 익스프레스 코치로 운행하고, 배차 간격이 짧으며 런던 빅토리아 역까지 간다. 스탠드테드 공항 버스와 코치 정거장은 중앙 터미널 입구 반대편에 있다.

런던과 다른 근교 도시로 가는 택시 정류장과 렌터카는 스탠스테드 공항 내에서 알아볼 수 있다

기차역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