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and its region 파리와 주변지역


티켓 검색
<->

전체보기

This is it! 당신은 세계에서 가장 황홀한 도시 중 한 곳인 파리 방문을 눈 앞에 두고 있다! 프랑스의 수도이자, 빛의 도시라고 불리는 그 곳. 문화의 교차로에 서 있는 이 매혹적인 도시는 패션의 수도이자 에펠 탑, 루브르 박물관, 샹젤리제 거리 같은 세계적인 명소의 둥지다. 예술 역사, 이벤트, 미식, 소비, 건축의 미적 관점에서 논하자면 파리는 지구상의 어떤 도시보다 앞서있는 이정표와도 같은 곳이다.

도시의 하이라이트를 넘어 파리는 구역마다 발견할 것들이 가득하다. 효율적인 교통 네트워크와 함께 도시 안에 관광 명소와 기념물 등을 찾는 건 무척 쉬운 일이다. 2014년 파리에서는 나폴레옹1세의 프랑스 캠페인 200주년과 세계 1차 대전 100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www.visitparisregion.com


처음 이틀은 유명한 프랑스 황제 나폴레옹의 역사를 따라가 본다. 군사박물관이 소재해 있는 유명한 Hôtel National des Invalides를 방문하자. 나폴레옹 보나파르트와 관련된 컬렉션이 무척이나 훌륭하다. 유명한 황제의 왕좌 위 나폴레옹 1세의 그림과 특히 Dome 교회에 있는 그의 기념비적인 무덤은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오후에는 파리 리옹 역에서 지역 열차를 타고 1시간 거리에 있는 퐁텐블로로 향하자. 그 곳에서 다시 버스 A선을 타고 유네스코 세계 유산지로 지정된 "진정한 왕의 집"이라 불리는 퐁텐블로 샤또로 간다. 그 후에 파리로 돌아와 바또 파리지엥 디너 크루즈에 올라 반짝거리는 에펠 탑과 더불어 파리의 야경에 빠져보자.

둘째 날에는 기차를 타고 뤼에유말메종으로 가자. 나폴레옹이 축제와 연회를 열던 말메종 성이 있는 곳이다. 제국 시대의 진정한 표본로 이 곳은 첫 황제의 귀중한 보석과도 같은 성이다. 나폴레옹과 조세핀 보나파르트가 살았던 말메종 성은 첫 번째 황제가 가구, 태피스트리, 목공예, 그림들을 남겨 놓아 더더욱 귀중한 존재다. 2014년 봄에는 조세핀의 식물학 열정에 대한 전시회가 옛 장미 가든 재 개장과 함께 있을 예정이다.

뤼에유말메종에 가게 되면 항상 정갈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쁘띠 말메종 성과 조세핀의 무덤이 안치되어 있는 생 피에르 생 폴 교회를 방문하는데 시간을 할애하자.

파리로 다시 돌아오면 파리지엥의 밤을 즐겨볼 시간이다. 유명한 파리의 명물 중 한 곳인 물랑루즈, 리도 쇼, 크레이지 홀스, 빠라디라뗑 혹은 새로운 Mugler Folies로 향하자. 저 마다 뽐내는 각각의 스타일로 가장 전통적이고 가장 이상적인 밤을 만들어 줄 것이다!

TIP: 퐁텐블로 성으로 가는 경우, PARISCityVISION 을 통해서 안락한 버스 안에서 오디오 가이드를 청취하며 파리 왕복을 할 수도 있다.

문화를 향유했다면 이제 쇼핑 시간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백화점과 함께 트렌드와 디자이너들의 교차점이 되는 파리는 세계 패션의 중심지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도시 모든 곳에서 디자이너 상점과 유명 브랜드 그리고 친근한 부티크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디자이너 작품의 우아함과 부유함이 눈에 띄게 보이는 한 곳이 있다. 바로 전설적인 갤러리아 라파예뜨 백화점이다. 주얼리 부티크를 찾고 있다면 방돔 과장으로 가자. 가장 최신 트렌드의 중심부인 마레 지구를 걷는 것도 잊지 말자.

Our tip: 비 유럽인 방문자의 경우 텍스 감면을 받을 수가 있다. 갤러리아 라파예뜨 혹은 어떤 대형 상점에서든 인포메이션에 문의하면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세계 1차 대전은 파리와 주변 지역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세계 1차 대전의 몇몇 주요 사건이 파리와 이 지역에서 일어났다. 파리 동역에서 있었던 프랑스 군대의 출격, l’Ourcq 전투, 전선에 병역을 지원하기 위래 앵발리드를 떠나는 마른(Marne) 택시, 적의 메세지를 가로채는 에펠 탑, 베르사이유 성에 있는 거울의 방에서 맺은 평화 협정 등이 그러하다.

오늘 날, 참전 군인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많은 기념물들이 있다. 파리 동역에서 출발하는 기차를 타고 Meaux로 가서 갈등의 모든 측면을 볼 수 있는 1차 세계대전 역사관을 방문해보자. 오후에는 명성이 자자한 샹젤리제 거리에 우뚝 선 개선문으로 간다. 허기가 느껴질 때가 오면, 다양한 선택의 폭에 호사스러운 고민을 하게 될 것이다. 파리는 전 세계의 모든 곳에서 온 다양한 특식들을 맛 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즐비하며, 더불어 인근 식당의 비스트로를 갈지, 미슐랭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지는 역시 선택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아이의 동반 여부와 상관 없이 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곳은 바로 파리 디즈니랜드®다. RER A선을 타고 가면 쉽게 도착할 수 있다. 하루 이틀 여유가 있다면 꼭 가보길 권하는 곳들은 다음과 같다. 보르 비콩트 성, 파리 과학 산업관, Stade de France, 초콜렛 미식 박물관, Grévin 뮤지엄 등이다. 많은 곳에서 가족 나들이로 즐길 수 있는 투어나 행사 등을 제공한다.

주요 도시 Paris and its region 파리와 주변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