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IS Glacier Mountain 티틀리스 빙하 산

티켓 검색
<->

전체보기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여행지 중 한 곳, 티틀리스

About 스위스


TITLIS Glacier Mountain 티틀리스 빙하 산 시티 가이드

스위스 심장부에 있는 티틀리스 빙하 산 봉우리는 3,238m 높이를 자랑한다. 중앙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뷰 포인트에서 연중 내내 눈, 얼음과 함께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티틀리스 산이다. 스위스 뿐 아니라 유럽 내 가볼만한 곳으로 랭크된 티틀리스 산은 오르기도 쉽다.

우선 산 봉우리로 올라가는 시작점이 있는 엥겔베르그 마을로 가기 위해 기차에 몸을 싣는다. 루체른에선 50분, 취리히에서는 1시간 50분이 걸린다. 엥겔베르그는 자연이 보존되어 있는 산악 계곡 끄트머리에 있는 마을로, 녹색 초원에 둘러싸여 눈 덮인 봉우리와 함께 놀라운 정경을 품고 있다.

케이블카와 곤돌라를 타고 녹음이 우거진 골짜기에서 얼음덮힌 스위스 알프스 빙하까지 이동한다. 봉우리까지 올라오는 40분이 모험 그 자체다.

세계 최초 회전 곤돌라인 TITLIS Rotair 티틀리스 로테어는 티틀리스의 360도 파노라마 정경을 제공한다.

산 절벽을 걷는 티틀리스 클리프 워크는 해수면 위 3,041m, 지상 500m 높이에서 이루어진다. 이 티틀리스 클리프 워크는 유럽에서 가장 높은 현수교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티틀리스 빙하 공원에서는 연중 내내 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기대할 수 있는 곳이다. 의자형 리프트인 아이스 플라이어를 타고 진한 파랑 빛깔의 빙하 표면이 보이는 끝내주는 경치를 볼 수 있다. 티틀리스 빙하 동굴 안에서는 150미터 길이의 복도를 따라 걷는데 바로 우리가 봤던 빙하 표면 20미터 아래 쪽이다.




스위스의 주요 도시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