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말로 (Saint-Malo)

티켓 검색
<->

전체보기

해적의 도시, 생말로 지금 생말로에 대해 읽고 있는 여행자라면 분명 프랑스 북동지역에 위치한 브루타뉴 지역의 이 작은 해안도시에 매료될 것이다. 가장 가까운 주요 도시는 렌이며, 이 곳 브루타뉴 지역의 주민들은 천성적으로 친절하고 관대하다. 대게 활기 넘치는 바다공기를 마시기 위해서 생말로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생말로의 유적들을 방문하거나, 해안가를 따라 거닐게 될 것이다. 생말로의 지리적 위치 및 항구는 생말로가 한 때 부유한 해양 역사적 시기를 보냈었다는 것을 말해주기도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생말로는 환경을 보존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았다. 지속해서 해안가 및 생활시설의 물의 질을 높여 온 결과, 생말로는 물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최고의 여행지가 (...)

About 프랑스(France)

찾아가기 렌느(Rennes), 르망(Le Mans)와 돌(Dol)에서 생말로 (Saint-Malo)를 방문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출발지 파리 02:57 30
출발지 Aeroport C De Gaulle 03:46 69
출발지 릴(lille) 05:29 104
출발지 렌느(rennes) 00:40 12
출발지 르망(le Mans) 02:04 25
출발지 돌(dol) 00:13 9

둘러 보기 생말로 에서 인접 도시와 마을을 여행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목적지 돌(dol) 00:18 9
목적지 퐁토르송(pontorson) 02:34 9
목적지 렌느(rennes) 03:17 12
목적지 르망(le Mans) 04:34 25
목적지 파리 05:48 25
목적지 Aeroport C De Gaulle 06:21 42
목적지 릴(lille) 08:01 66

생말로 시티 가이드

해적의 도시, 생말로

최근 몇 년 동안 생말로는 환경을 보존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았다. 지속해서 해안가 및 생활시설의 물의 질을 높여 온 결과, 생말로는 물에서 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최고의 여행지가 되었다.

1745년 지어진 해적선 모형인 에뚜왈 두 로이를 감상하기 위해 뒤귀오 트루인 항구(Quai Duguau Trouin)로 가보자. 47미터의 길이로 3개의 돛대가 있는 310톤급 이 배는 240명의 선원이 승선했고, 20개의 총을 장착하고 있었다. 실제로 떠 있는 박물관인 셈이다! 생말로 여행 안내소에서는 다양한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 중 하나를 선택해보자. 성곽투어, 해적의 도시 역사투어, 마헤 드 라부르돈네(Mahe de Labourdonnais; 식민시대 시절 모리셔스의 총독)의 생가투어, 유명한 해적 로베르 쉬르쿠프(Robert Surcouf) 생가 투어 등 그 외 다양한 투어들이 있다.

르 크라퀼린 드 생 말로(Le Craquelin de Saint-Malo)는 고대부터 내려온 전통 유산이라고 할 수 있다. 입에 넣자마자 즉시 녹아 없어져 버리는 효과를 내기 위해 가볍고 바삭거리는 속이 빈 번으로 매우 독특한 특선 음식이다. 버터나 잼, 치즈와 함께 발라먹으면 더욱 맛이 있으며, 점심이나 아침식사 대용의 비스킷이 되기도 한다. 도심 중심부에 위치한 레 브라셍 드 생 말로(Les Brassins de Saint- Malo) 라는 지역 맥주 집을 방문해보자. 거기서 여행자들은 생말로에서 가장 처음 만든 맥주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생말로는 주로 지역 토산품들을 살 수 있는 여행지이다. 생말로에 머무는 동안 캬라멜 오 뵈르 살레(Caramel au beurre Sale )와 파타트 드 생말로(Patate de Saint-Malo), 갈레트 드 사라젱(Galettes de sarrasin) 등을 꼭 사서 맛보도록 하자.

생말로 여행 안내소
_주소: Esplanade Saint-Vincent, 35400 Saint-Malo
전화번호: +33 (0)8 25 13 52 00

상기 여행 안내소에서는 휴대가 간편한 지도 및 여행책자뿐 아니라,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전담인력 및 지역 정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여행 및 간단한 시내 투어도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내에 위치한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준다.

생말로 역

열차 이용: 열차는 유럽에서 어떤 마을이나 도시를 방문하기에 편리한 수단입니다.모든 주요 마을은 역이 있으며, 주요 도시들은 2곳 이상의 기차 역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역은 도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생말로 의 기차 역 위치 확인하기.

생말로 기차역

생말로(Saint-Malo) 기차역

생말로(Saint-Malo) 기차역 영업시간: 월-토: 8am to 6:30pm
일요일: 운영하지 않음
공휴일: 운영하지 않음

이 역에서 출발/도착하는 열차:
초고속 열차(TGV, Eurostar), 지역 열차(TER)
서비스:
SNCF 철도직원, 거동이 불편한 여행자를 위한 보조, 분실물 보관소.

자세히보기

인터랙티브 레일 맵

기차로 쉽게 갈 수 있는 근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