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t du Gard 뽕 뒤 갸르

티켓 검색
<->

전체보기

뽕 뒤 갸르,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

About 프랑스(France)


Pont du Gard 뽕 뒤 갸르 시티 가이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로마 수도교인 48미터 높이 뽕 뒤 갸르에 서면 서력 기원 초기(서기 50년)로 되돌아 간다. 하지만 놀라울 정도로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기도 한 이 다리는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으로 165헥타르 지중해 풍경 속에 자리잡고 있다. 님(Nîmes) 기차 역에서 셔틀을 타고 30분만에 쉽게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도 좋다.

2000년 전, 님으로 물을 수송하기 위해 지어진 것으로 로마인들의 대단한 기술력을 보여준다. 박물관에 설치된 2,500 m2에 달하는 멀티 미디어 키오스크를 통해 로마시대의 문명에 대한 정보를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뽕 뒤 갸르는 가이드 투어도 가능하다. 과거에 물이 흘렀던 다리의 가장 높은 곳을 걸어볼 수 있어 잊지 못 할 체험이 된다. 다리 근처에 위치한 식당, ‘Les Terrasses’ 에서는 계절마다 바뀌는 지중해식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매년 7월이면 전세계에서 예술가들이 뽕 뒤 갸르에 모여 ‘Lives au Pont’라는 이름의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퍼포먼스를 벌이며, 2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축제에 매료된다.

팁: 소풍, 하이킹, 수영을 하며 물가 가장자리에서 시골 정치와 지중해 특유의 풍경을 한껏 만끽해보자. 2015년은 뽕 뒤 갸르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 된지 30주년을 맞는 특별한 해다.




프랑스(France)의 주요 도시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