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슬라우테른(Kaiserslautern)

티켓 검색
<->

전체보기

카이저슬라우테른, 독일 남서부의 재발견 카이저슬라우테른(Kaiserslautern)은 인구 100,000명의 중형 도시로 독일 남서부에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으로 도시가 크게 훼손되었지만 현재 커뮤니케이션 및 테크놀로지의 중심지가 되어 유명 대학교를 기꺼이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About 독일(Germany)


찾아가기 파리, 프랑크푸르트(Frankfurt)와 만하임(Mannheim)에서 카이저슬라우테른(Kaiserslautern)를 방문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출발지 파리 02:23 29
출발지 프랑크푸르트(frankfurt) 01:21 22
출발지 만하임(mannheim) 00:43 20
출발지 자르브뤼켄(saarbrucken) 00:40 16


둘러 보기 카이저슬라우테른에서 인접 도시와 마을을 여행하세요. 최적 요금과 여행 시간은 하단 참조

목적지 자르브뤼켄(saarbrucken) 01:15 16
목적지 만하임(mannheim) 01:54 20
목적지 프랑크푸르트(frankfurt) 02:39 22
목적지 Heidelberg 03:15 22
목적지 파리 05:17 29

카이저슬라우테른 시티 가이드

카이저슬라우테른, 독일 남서부의 재발견

카이저슬라우테른(Kaiserslautern)은 인구 100,000명의 중형 도시로 독일 남서부에 있습니다. 2차 세계대전으로 도시가 크게 훼손되었지만 현재 커뮤니케이션 및 테크놀로지의 중심지가 되어 유명 대학교를 기꺼이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유명 축구팀인 FC 카이저슬라우테른 말고도 둘러 볼 가치가 충분한 카이저슬라우테른은 기차로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장소인 성 마틴 광장은 산책하기 좋습니다. 박물관 광장에는 아름다운 파사드가 인상적인 네오 르네상스 양식의 팔츠갈레리 박물관이 있습니다. 팔츠갈레리 박물관은 훌륭한 회화와 조각 컬렉션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 마지막 남은 반 목조 가옥 슈핀레들(Spinnrädl)도 잊지 않고 방문해 봅니다. 슈핀레들은 18세기의 숙박시설입니다. 12세기에 프레데릭 바바로사가 건축한 구 왕궁과 남서부 독일의 최후이자 최대의 고딕빌딩으로 알려진 화려한 대성당을 보지 않고 카이저슬라우테른을 떠날 수는 없습니다. 곳곳이 정원과 공원이 있어 걷기가 즐거운 도시, 카이저슬라우테른입니다.

카이저슬라우테른 역




인터랙티브 레일 맵

기차로 쉽게 갈 수 있는 근교

독일(Germany)의 주요 도시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