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frau 융프라우요흐

티켓 검색
<->

전체보기

융프라우요흐-유럽의 정상

About 스위스


Jungfrau 융프라우요흐 시티 가이드

융프라우요흐 철도를 타면 유네스코 세계 유산이기도 한 스위스 알프스 융프라우요흐-알레치의 경이로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융프라우요흐는 유럽의 정상으로, 시기를 막론하고 스위스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되는 곳이다. 여행자는 알레치 빙하의 전망대나 얼음궁전에서 높은 알프스의 빙벽과 눈, 절벽 등의 절경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자연을 사랑하고 철도와 케이블카에 열광하는 여행자라면 누구나 융프라우요흐에서 자기 세상을 만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융프라우요흐 산악 철도는 전 세계 산악 철도의 가장 훌륭한 업적으로 꼽힐 뿐 아니라 현재까지도 철도 기술의 명작이라 불린다. 열차는 클라이네 샤이데크(Kleine Scheidegg)에서 출발하여 아이거(Eiger) 봉과 묀히(Mönch) 봉을 지나 유럽에서 가장 높은 고도의 철도 역인 융프라우요흐에 닿는다. 유럽의 정상인 이 곳은 해발고도 3,454미터에 달한다.

Harder Railway: 인터라켄을 출발하여 인터라켄 산맥지대인 하더 클룸(Harder Kulm)까지는 케이블카로 10여분이 걸린다. 해발고도 1,322미터인 이 곳에서 아이거 봉과 묀히 봉 및 융프라우요흐 산악 지대의 아름다운 경관뿐 아니라 두 개의 호수 다리에서 이어지는 툰 호수와 브리엔츠 호수를 감상할 수도 있다. 마치 성처럼 보이는 레스토랑에서는 정기적으로 전통 행사가 열린다. 하르더 클룸은 산악 하이킹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쉬니게 플라테 철도Schynige Platte Railway: 톱니바퀴 열차로 쉬니게 플라테(Schynige Platte)를 찾은 여행자라면 벨 에포크(Belle Epoque) 시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을 것이다. 19세기 식 철도 차량과 객실 내의 나무 벤치가 있는 이 열차는 옛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철도 여행 중에도, 산 정상에 올라서도 아이거봉과 묀히봉 등 융프라우요흐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다. 쉬니게 플라테는 유명한 도보 투어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600여종의 식물이 자라는 알프스 정원도 이 곳에 있다.

그린델발트-피르스트 고공 곤돌라Grindelwald – First Aerial Gondola: 스위스 산악 지대에서 바흐알프 호수 주변보다 더 목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을 떠올리기란 불가능하다. 눈으로 덮인 알프스 봉우리들이 수정처럼 맑은 호수 표면에 비친다. 피르스트는 하이킹의 출발지점이자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곳이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짜릿한 스피드를 장담하는 피르스트 플라이어와 트로티 바이크 뿐만 아니라 자전거도 탈 수 있다.




스위스의 주요 도시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