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 DSB - Arriva

덴마크는 덴마크 국영 철도(DSB)가 운행하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기차편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아리바(Arriva) 기차와 같은 사철 회사 역시 덴마크 국영 철도에 포함됩니다.

현대적인 인터시티(InterCity)는 시간대별로 코펜하겐과 질란드(Zealand)를 주요 도시와 연결하는 기차편을 운행합니다. 퓐(Funen) 섬의 오덴세(Odense)까지 30분마다 운행되는 기차편으로 1시간 15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오르후스(Aarhus)부터 코펜하겐까지는 InterCity Lyn 기차로 단 3시간만에 도착하게 됩니다.

덴마크 유레일 패스로 아리바(Arriva) 기차, DSB-First, S-Tog, S-trains 기차를 비롯하여 Danske Statsbaner가 운행하는 코펜하겐 시내 중심부와 주변부를 연결하는 기차편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펜하겐 공항역은 코펜하겐과 말뫼(Malmö) 중심지를 직행으로 연결됩니다.

덴마크는 스칸디나비아 여행의 이상적인 출발지입니다. 터널과 다리가 코펜하겐괴 스웨덴의 말뫼를 연결하고, 헬싱괴르(Elsinore)까지의 잦은 기차편이 운행됩니다. 외레순드(Öresund) 해협의 스웨덴 측에서는 헬싱보리(Helsingborg)와 크리스티안스타드(Kristianstad)까지 기차가 운행되고, 초고속 열차인 X2000가 코펜하겐과 스톡홀름을 5시간 15분만에 운행합니다. 독일의 쾰른(Cologne)/도르트문트(Dortmund), 슈투트가르트(Stuttgart), 뮌헨까지의 야간 열차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덴마크 국영 철도아리바 기차는 예약이 필요 없습니다만, InterCity/InterCity Lyn 기차편에는 예약을 권장합니다. 코펜하겐과 스톡홀름 구간의 X2000와 이체에(ICE) 국제 구간, 시티나이트라인(CityNightLine)과 같은 야간 열차에서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패스 선택 덴마크(Denmark)

열차 티켓 덴마크(Denmark)

유럽에서의 기차 정보와 고객님의 여정에 대한 팁을 살펴봅니다.

This map requires Adobe Flash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