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 ATOC


성공적인 파트너쉽의 상징인, ATOC(Association of Train Operating Companies)은 기차 이용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국 철도청
24개의 사철 회사가 모여 국영 철도처럼 운영되고 있는 영국 철도청은 요금과 티켓 발권 및 정보 제공 등에 있어 서로간의 협력을 이끌어 내고 있으므로, 여러분이 더욱 다양하고 완전한 영국 기차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영국 전역의 15,795km의 총 구간과 2,500개 기차역에 걸쳐, 철도 운영사들은 북아일랜드를 제외한 영국 전역의 대부분의 작은 마을들까지 모두 편리하게 연결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도시의 지하철과 현대적인 트램 시스템도 포함됩니다. 여행이든, 출장이든, 어떤 목적지이든, 영국 철도청은 광범위한 노선과 편리한 연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잡하지만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9개의 철도 운영사가 국내 및 국제 구간을 포함한 장거리 구간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동부에서 남부까지, 북부에서 남부까지, 국경을 넘기도 하는 등, 크로스 컨트리(Cross Country), 이스트 미드랜즈(East Midlands) 기차, 퍼스트 그레이트 웨스턴(First Great Western), 퍼스트 헐 트레인즈(First Hull Trains), 그란드 센트럴(Grand Central), 이스트 코스트(East Coast), 버진(Virgin) 기차, 렉스햄 & 슈롭셔(Wrexham & Shropshire), 유로스타(Eurostar) 등의 기차가 편안하고 여유롭게 기차 여행을 즐기며 영국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다채롭고 "영국적"인 런던은 영국 철도 네트워크의 심장부이자, 연결이 편리한 공항들로, 국제 여행의 허파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칠턴(Chiltern) 철도, C2C, 퍼스트 캐피탈 코넥트(First Capital Connect), 내셔널 익스프레스(National Express), 사우스웨스트 트레인즈(Southwest Trains), 사우스이스턴(Southeastern), 서던(Southern) 기차는 런던과 남동부간의 주요 도시를 편리하게 연결합니다. 히드로 익스프레스(Heathrow Express)와 로롤(Lorol)은 공항부터/까지의 정기 교통편을 제공하고, 런던의 유명한 지하철, 언더그라운드(Underground)을 운영합니다.
런던이 철도 네트워크의 허브라면, 점점 더 많은 철도 운영사들이 런던을 거치지 않고도 영국 전역을 연결하는 노선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아리바(Arriva), 퍼스트 트랜스페니 엑스프레스(First TransPennine Express), 스캇레일(ScotRail), 런던 미드랜드(London Midland), 머지레일(Merseyrail), 노던(Northern) 등은 영국 철도청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모든 가능한 구간을 여러분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어디를 여행하든지, 언제 여행하든지,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영국 기차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레일유럽이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패스 선택 영국(United Kingdom)

열차 티켓 영국(United Kingdom)

유럽에서의 기차 정보와 고객님의 여정에 대한 팁을 살펴봅니다.

This map requires Adobe Flash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