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 프로텍션 플렌

왜 레일유럽을
선택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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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일 프로텍션 플랜(Rail Protection Plan)

레일유럽, 4A. (“이하 RE4A”)는 레일유럽을 통해 발행되는 모든 유럽 철도 패스, 열차 티켓 및 좌석예약 (이하 “상품”)에 대한 레일 프로텍션 플랜 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전체 이용 약관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레일유럽, 4A. (“RE4A”)은 본사에서 발행하는 모든 유럽 철도 패스, 열차 티켓 및 좌석예약(“상품”)에 적용되는 레일 프로텍션 플랜(Rail Protection Plan)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래 이용 약관을 모두 읽어보세요.
다음 이용 약관은 2017년 2월6일부터 유효합니다. 해당 버전은 이전 버전을 대체합니다.

레일 프로텍션 플랜에 따른 취소에 대한 적용

  • 여행자는 위약금 없이, 취소한 상품과 동일한 가치를 지니고 레일 프로텍션 플랜이 포함된 레일유럽 쿠폰 코드를 발행 받게 됩니다.
  • 쿠폰 코드는 기존 예약 시 지정된 여행자(들)의 이름으로 발행되며, 양도 불가합니다.
  • 쿠폰 코드는 발행된 시점에서 2년 이내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쿠폰이 2년 안에 사용되지 않을 경우, 레일유럽 크레딧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 쿠폰 코드는 운송 및 취급 수수료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기프트 카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쿠폰 코드는 티켓 / 패스 / 좌석예약권이 회수 된 시점을 기준으로 6 – 12 주 안에 발행됩니다.
  • 상품에 대한 취소 신청의 경우, 어떤 설명도 필요 없으며, 어떤 질문도 받지 않습니다.
  • 종이 티켓 – 종이 패스/종이 티켓/종이 좌석 예약권에 대한 취소 요청은 예약 시 지정된 예정 출발일의 (영업일 기준) 5일 전에 레일유럽에 접수 되어야 합니다. 레일 프로텍션 플랜 쿠폰 코드 신청은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여 완성하셔야 합니다.
  • 취소 요청에 대한 검토가 완료되면 레일 프로텍션 플랜 쿠폰 코드 신청을 완료하실 수 있도록, 종이 패스, 티켓 및 좌석예약권 원본의 발신 주소를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주의 – 레일 프로텍션 플랜 쿠폰 코드는 원본 상품의 수신이 확인 된 후에 발행됩니다.
  • E – 티켓 / E – 패스 (Print@Station/Print@Home) – 취소 요청은 예정 출발일 또는 여행 첫 날 기준의 (영업일 기준) 5일 전에 레일유럽에 이메일로 접수 되어야 합니다.
  • 위에 언급된 바와 같이, 영업일 기준 5일 이상의 여유를 두지 않고 신청한 요청에 대해서는 RPP 취소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여행자의 티켓 / 패스 / 좌석예약권에 기재된 취소 위약금에 따라 진행됩니다.
  • 2년 안에 유럽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 없는 / 또는 레일유럽의 웹사이트 온라인 계정의 적립금 형태의 환불 형태를 선호하지 않는 여행자의 경우, 동일한 지불 방식으로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지만, 이에는 일반 상품의 취소 위약금이 적용됩니다.
  • E – 티켓 / E – 패스에 대한 쿠폰 코드의 형태로 된 레일유럽 크레딧을 요청하려면 이 양식을 작성하시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레일 프로텍션 플랜에 따른 파업의 경우에 대한 환불 신청

  • 유럽에서 여행하는 중, 귀하의 여행이 철도 파업 때문에 중단될 경우, 사용하지 않은 열차 티켓 / 좌석예약권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종이 인쇄 상품 – 파업으로 인해 사용되지 않은 열차 티켓 / 좌석예약권은 유럽 현지 기차역에서 해당 열차 티켓 / 좌석예약권 임을 인증하는 철도 관계자의 도장을 받아야 합니다.
  • 파업으로 인한 보상은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시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파업 요청에 대한 검토가 완료되면 파업 환불 신청을 완료하실 수 있도록, 종이 패스, 티켓 및 좌석예약권 원본의 발신 주소를 이메일로 안내 드립니다. 주의 – 환불은 원본 상품의 수신이 확인 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 주의: 유럽 여행 중 일어난 파업에 따른 종이 티켓 / 좌석예약권 / 철도 패스의 환불 요청은 유럽 출국 후 30일 안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 철도 패스 – 여행자가 철도 패스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이 규정은 파업으로 인해 전체 일정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및 해당 좌석예약권에 사용되지 않았음을 인증하는 철도 관계자의 도장을 받은 경우에만 적용이 됩니다. 철도 패스의 일부가 사용된 경우, 여행한 날에 대한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E – 티켓 / E – 패스 (Print at the Station)

a. 기차역에서 발급받은 티켓 / 패스의 경우 종이 티켓과 동일한 절차에 따라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b. 기차역에서 티켓 / 패스를 인쇄하지 않은 경우, 파업에 따른 보상을 요청하는 여행자는 열차 출발일 전에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 E – 티켓 / E – 패스 (Print at Home) – 파업에 따른 보상을 요청하는 여행자는 열차 출발일 전에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레일 프로텍션 플랜에 따른 기차 연결편을 놓친 상황에 대한 환불 적용

  • 유럽 여행 중, 항공 혹은 기차 연기 혹은 기술적 문제, 날씨 등으로 인해 연결 기차 편을 놓쳤다면 그에 해당하는 사용하지 않은 연결편의 기차티켓/ 좌석예약/사용일에 대한 금액을 환불 받게 될 것입니다.
  • 철도패스 경우, 이 조항은 놓친 연결편으로 인해 전체 여행일을 이용할 수 없었을 때만 적용되며 놓친 연결편이 사용일에 부분적으로 속해진 경우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항공 지연으로 인해 연결편을 놓친 경우

a.여행자는 반드시 항공사로부터 해당 항공의 지연 혹은 항공 취소에 대한 증명 문서를 받아 첨부해야 합니다.

b.기차 연결편이 도착 공항에 위치한 기차역에서 바로 탑승할 수 있는 기차의 경우, 최소 여유 시간은 3시간을 안배해야 합니다.
c. 기차 연결편이 도착 공항에 위치하지 않은 기차역에서 탑승해야 하는 경우, 최소 여유 시간은 4시간을 안배해야 합니다.

  • 기차 지연으로 인해 연결편을 놓친 경우

a.여행자는 반드시 해당 철도 관계자로부터 기차 연착 혹은 열차 편 취소에 대한 공식 서면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주의 – 철도 관계자가 해당 연착 혹은 취소에 관한 서면을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철도청 혹은 기차회사 직원이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차역 티켓 사무소로 가시기 바랍니다.

b.기차 연결편이 동일한 기차 역에서 도착/출발 할 경우 최소 여유 시간은 20분을 안배해야 합니다.

c. 기차 연결편이 각각 다른 기차 역에서 도착/출발 할 경우 최소 여유 시간은 1시간을 안배해야 합니다.

  • 상기에 명시된 항공, 기차 연결편을 위한 최소 여유 안배 시간을 할애하지 않은 경우 환불 대상에서 해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 놓친 연결편에 대한 적용 범위는 항공/기차편이 늦게 도착한 경우 혹은 항공/기차가 날씨와 기계적 결함으로 지연된 경우를 제외한 다른 이유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여행자는 사용하지 못한 티켓, 사용일, 예약에 대해 놓친 연결 편에 대한 금액 혹은 대체하는 이동 편 중 적은 요금의 금액을 돌려받을 것입니다.
  • 여행자는 자신의 여행 스케줄을 지속하기 위한 대체 상품을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 놓친 연결편에 따른 환불 청구는 유럽에서 돌아온 후 30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여행자는 놓친 연결편과 관계된 항공사/기차 관계자로부터 받은 증빙, 본래 이용했어야 할 구매 상품, 구매한 대체 이동편 등의 서류를 함께 포함하여 간단한 상황 설명과 함께RE4A에 요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인쇄 종이 상품 놓친 연결편으로 인해 사용되지 않은 철도 패스 / 기차 티켓 / 예약 티켓은 해당 오리지널 티켓, 패스, 예약티켓, 여행을 계속하기 위한 대체 이동편 영수증, 해당 항공/철도의 날씨 혹은 기계 결함으로 지연된 공식 서면 증빙 등 이상의 스캔 카피본과 함께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시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놓친 연결편 환불에 대한 요청은 심사를 거치에 되며, 여행자는 이메일을 통해 절차를 마무리하기 위해 실제 오리지널 패스, 티켓, 증빙 서류 등을 보내야 할 곳을 고지해 드립니다. 주의 – 놓친 연결편에 대한 환불의 경우 레일유럽에 오리지널 증빙 서류들이 도착한 후 환불이 허용되는 건에 대해서 진행됩니다.
  • e-티켓 / e-패스 (Print@Station/Print@Home) 놓친 연결편에 대한 e-티켓 / e-패스 환불 요청의 경우, 여행자는 여행을 계속하기 위해 대체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 항공사/철도사의 날씨, 기계 결함으로 인해 지연된 증빙 서류 등을 함께 전송하고,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시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레일 프로텍션 플랜에 따른 분실 혹은 도난에 대한 환불 적용

  • 인쇄된 종이 상품 – 여행자 상품이 유럽 여행 중 분실 혹은 도난 된 경우여야 합니다.
  • 여행자는 도난 혹은 분실된 상품의 사용되지 않은 부분의 금액 혹은 분실 혹은 도난 된 상품을 대체하기 위한 상품 구매 금액 중 적은 금액 쪽을 환불 받게 됩니다.
  • 여행자는 해당 사건이 일어난 24시간 이내 폴리스 리포트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여행자는 자신의 여행을 지속하기 위해 반드시 대체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 유럽 출발 전 도난/분실에 대해서는 적용 범위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유럽에서 돌아온 30일 이내에, 여행자는 스캔한 폴리스 리포트 카피본, 현지에서 대체 구매한 상품, 유럽으로 입국할 때 이용한 항공권과 간단한 상황 설명을 전송하시고, 반드시 이 양식을 작성하시고, 요청 과정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e-티켓 / e-패스 (Print@Home)-분실 혹은 도난 적용 범위는 Print@Home의 e-티켓 / e-패스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이미 기차역에서 인쇄된 e-티켓 / e-패스 (Print@Station) 티켓 / 패스은 반드시 인쇄 종이 상품에 해당하는 위 동일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요청 접수를 위한 더욱 상세한 내용:

  • 취소, 파업, 놓친 연결편에 관련된 레일 프로텍션 플랜 여행자 요청 양식을 보조해줄 모든 오리지널 종이 티켓/철도 패스/에약티켓 등은 레일유럽 해당 지역 사무소 혹은 소비자 서비스 센터 사무실로 반드시 보내어 환불 요청이 완전히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먼저 초반 이메일 요청이 심사되고 받아들여 지면, 여행자는 레일유럽에서 고지하는 레일유럽 지역 은행 혹은 지역 소비자 서비스 센터의 주소를 이 메일로 받게 됩니다. 주의 – 크레딧 혹은 환불 요청은 원본 상품이 레일유럽으로 수신이 확인 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 레일 프로텍션 플랜에 따른 청구를 위해 보내는 우편 혹은 배송에 관련하여 반드시 추적이 가능한 방법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이러한 절차는 RE4A에 의해 관리되며, 사전 통지없이 자사의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수정 또는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레일 프로텍션 플랜이 종료되는 경우, 종료 날짜 직전의 티켓, 예약, 패스 발권이 되어 적용될 것입니다.

레일 프로텍션 플랜(Rail Protection Plan) 설명:

  • 레일 프로텍션 플랜은 아래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여행자가 이전에 RPP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보험을 구입,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할 경우, 여행자는 RPP를 취소하고, 비용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서면 통지는 해당 보험 이 서류상으로 보장하는 서면 증빙 서류와 함께 RPP를 구입한 날을 기준으로 14일 이내 접수가 이루어져야 하며, 어떠한 형태의 환불을 포함 RPP의 어떠한 혜택도 사용되지 않은 상태이어야 합니다.
  • 귀하가 고의로 허위 또는 사기에 해당하는 행위를 취할 경우, 어떤 혜택도 제공되지 않음은 물론, 기존의 혜택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청구에 대한 표현은 정확하고 완전하여야 합니다. 일체의 관련 규정은 사기, 고의적 은폐 또는 사실의 허위 진술의 경우 무효 처리 됩니다.

제외: 레일 프로텍션 플랜은 아래와 같은 연유로 인한 분실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a) 세관 직원, 공무원, 경찰, 기타 보안 직원에 의한 지연, 구금, 압수.
b) 분실 당시 실제로 소지하고 있지 않았던 상품.
c) 불가항력, 전쟁, 침략, 테러, 전투(전쟁의 선포 여부와 관계없이), 시민 전쟁, 반란, 혁명, 폭동, 군대 및 쿠데타.
d) 종이 티켓/철도 패스/좌석 예약권/도시패스/투어 소지자의 부정 행위, 부당 행위, 범죄 행위.
e) 낡아 찢어지거나 점진적 훼손에 의한 손상.
f) RE4A의 승인 없이는 해당 프로그램에 어떠한 변화도 유효하지 않습니다.
g) 레일유럽이 이 양식에서 완성된 레일 프로텍션 플랜 요청을 받은 이후 60일 동안은 어떠한 법적 조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h) 이 문서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RPP 신청서가 제출된 시점을 기준으로 5년 후에는 어떤 법적 조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아가 RPP 신청서의 모든 조건이 완벽하게 준수되지 않는 한, RE4A에 대하여 어떤 법적 조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i) 일부 상품은 이미 레일 프로텐션 플랜의 혜택을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레일 프로텍션 플랜을 구매하기 전, 선택한 상품에 대한 이용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j) RPP 약관에 따라 취소된 상품에 대한 RPP 쿠폰 코드는 다른 프로모션 쿠폰 코드와 결합될 수 있지만, 오직 다음의 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온라인 주문에는 오직 한 개의 쿠폰 코드만이 유효합니다.

*RPP 쿠폰 코드를 레일유럽 프로모션 코드와 결합 사용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예약에 레일유럽 프로모션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RPP 쿠폰 코드 할인이 적용되기 전에 요금을 지불합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RPP 쿠폰 코드와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된 새로운 예약 번호를 다음의 메일 주소로 Rail_Protection@raileurope.com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주문에서 사용되지 않은 RPP 쿠폰은, 온라인 예약에 사용되는 기존의 RPP 쿠폰 코드 가격과 동일한 금액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k) 레일 프로텍션 플랜 쿠폰 코드는 레일유럽에서 사용 가능한 크레딧으로 이는 판매 또는 교환, 양도될 수 없으며 현금 가치가 없고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상세 내용

  • 레일 프로텍션 플랜의 이용 약관은 프랑스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원만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레일 프로텍션 플랜에 관한 모든 분쟁은 프랑스 관할 하에 처리됩니다.
  • 추가적인 거래 규약에 대해서는 레일유럽 웹사이트에 방문하셔서 레일 프로텍션 플랜 전체 거래 규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요: 이 거래규약을 인쇄하여 여행 관련 서류들과 함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메시지를 보내 주세요.

당신은 어떤 중요한 문제에 대한 레일 유럽의 고객 서비스에 직접 작성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